거상 불의정령(중급) -> 불의정령(상급) 승급

불의정령


불의 정령은 거상에서 파는 캐시아이템 중 [특수아이템]에 속하며 현금 10,000원에 캐시샵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효과로는 아군의 공격력을 증가시켜주는 버프효과를 지니고 있는 정령입니다. 


출처 거상짱

거상에서는 마법, 타격 저항 증가 정령을 제외한 물, 불, 번개의 정령은 최상급 정령까지 나와있고 다음 단계로 승급하기 위해서는 각 단계에 맞는 친밀도와 속성결정과 봉인의서 등등 제료 아이템이 들어가게 됩니다. 상급 정령에서 최상급 정령으로 승급하게 되면 공격력 이외에 공속과 이속 증가 10%의 버프효과가 추가 되어 최상급까지 올린다면 활용도는 높아질 수 있지만 정령을 소환 할때 드는 정령의 알 1개와 봉인의서 1장의 가격이 부담스럽기도 합니다.


정령으로 사용하고 있는 불꽃돌이의 친밀도가 10,000을 달성하게 되면 승급가능 버튼이 활성화가 됩니다. 친밀도 상승은 전투에서 몬스터 한마리 이상 잡은 캐릭터가 전투가 끝난경우 전투에 같이 참여한 정령의 친밀도가 +2씩 오르게 되어 있어 몹 한마리만 잡고 빠지는 식으로 친밀도를 올리거나 또는 클라캐릭 육성시에는 반자사를 돌리면서 친밀도를 올려 정령작업을 진행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중급에서 상급으로 승급하기 위해서 불의결정 3개, 봉인의서 1개가 필요한데 글 작성일 백호서버 기준으로 봉인의 서 한장의 가격은 8200만냥, 불의결정은 개당 230만냥에 육의전에 거래되어 지고 있습니다.


출처 거상짱 



결정조각(火)는 불도마뱀과 화희, 염마, 변질된불사조를 사냥하면 얻을 수 있고 이를 10개를 모아 마사무네에게 30만냥 비용을 지불하면 불의결정 한개를 만들어줍니다.  봉인의서 는 거상에서 판매하는 캐쉬아이템으로 개당 5,000원에 판매하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불의정령(상급)을 다시 친밀도 30000을 체우고 최상급으로 만들어야 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