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 코끼리 주술사 고용하기! ( 코끼리 주술사 재료, 정보, 성능)

얼마전 거상 패치에서 기존 주박청음과 허영갑주보다 더 높은 기술인 주박청음(强)과 허영갑주(强) 스킬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주박청음(强)과 허영갑주(强) 모두 시전자의 레벨에 비례하여 저항을 감소시키는 스킬이고 250레벨 기준 61의 저항을 감소시킵니다.

 

'코끼리 주술사'의 고유 스킬은 '주박청음(强)' 스킬을 사용합니다. 

 

 

 

'코끼리 주술사'는 신선곡의 '장과로'에게서 '몬스터 증서(코끼리 주술사)-(거래불가) 아이템으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코끼리 주술사' 제작에 필요한 재료는 원망이 깃든 지팡이 50개, 귀멸의 인형 2개, 원기단 1개, 봉인의돌 20개, 봉인의서 2개 수수료 2억냥이 필요합니다. 

 

업데이트 초기 원기단과 귀멸의인형 값이 많이 낮았지만 현재는 백호서버 기준으로 원기단은 1.6~1.8 까지 왔다갔다 하고 있고 귀멸의 인형은 개당 0.6~0.8의 가격으로 2개 구매시 1.4~ 1.6 정도의 비용이 들어갑니다. 

 

 

'장과로'에게서 제작을 하고 나면 아이템창으로 '몬스터 증서(코끼리 주술사)-(거래불가) 아이템이 템창으로 들어옵니다.

해당 아이템을 사용하면 보너스 스텟 200개의 코끼리 주술사를 고용할 수 있습니다. 

 

코끼리 주술사의 레벨을 205까지 올리게 되면 저항감소 값은 기존 250렙의 기본 주박청음과 동일한 저항감소 값이 나오게 됩니다. 205렙 이후 부터가 주박보다 효과가 있지만 최대 효율을 위해서는 250렙까지 코끼리를 렙업시켜야 하는게 단점입니다. 

 

 

이전에는 음양사 250렙짜리를 대리고 다니면서 장수칸을 아끼면서 사냥했고 음양사의 기본 저항이 너무 낮아서 개흑차를 사용하거나 장수칸을 사용하지 않는 꿀벌을 많이 사용하시는 것 같았는데 개흑차의 저항값은 타저 55 마저 55 그리고 나름 인기 있는 꿀벌은 타저50, 마저 40입니다.

 

이번의 코끼리 주술사는 꿀벌과 같은 몬스터로 장수를 많이 대리고 사냥해야 하는 경우에 쓰기 좋고 기본저항도 타저 50 마저 60으로 기본적인 마법저항이 꿀벌에 비해서 20정도 높아서 마저세팅 비용에 대한 부담이 살짝 줄어드는 것도 있습니다. 

 

 

코끼리 주술사가 착용가능 한 무기는 지팡이 무기입니다. 지력기반으로 "사두지팡이"와 "욕수의지팡이"로 사냥을 할 수 있어서 사냥으로 키울때는 지력을 찍어주겠지만.... 사두지팡이와 욕수지팡이 보다는 주박청음(强)용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올체력에 투자해주었습니다!! ㅎㅎ

 

 

"아... 250 언제찍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