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 원숭이 주술사 재료 (만든 후기)

지난 패치에 새롭게 등장한 몬스터! 코끼리 주술사와 원숭이 주술사 지난번 코끼리 주술사를 만들고 아직 육성중에 있지만 "거상 정글 라이프" 이벤트로 주술사를 만들면 받을 수 있는 팔찌와 각반을 받기위해서 미리미리 만들어 봤습니다. 

 

원숭이 주술사에 필요한 재료는 원한이 깃든 지팡이 50개, 귀멸의 인형 2개, 원기단 1개, 봉인의돌 20개, 봉인의서 2개 수수료 2억(지전x) 입니다. 

 

원한이 깃든 지팡이와 원기단은 신선곡 - 원한의방(일천귀문)의 보스몬스터인 속성별 원한신과 같이 나오는 원한의 원숭이술사 로부터 각각 원기단과 원한이 깃든 지팡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귀멸의 인형은 신선곡 원망의성 원망의제단에 있는 속성별 원망신과 절망신을 잡으면 획득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천왕과 명왕 등 고 티어의 조합이 아니라면 사냥하기 어렵기 때문에 재료를 구매해서 재작해야 하는데 아직은 이벤트 기간이기 때문에 원기단과 귀멸의 인형 가격은 백호서버 기준으로 원기단은 2.5억 귀멸의 인형은 1억 입니다. 

귀멸의 인형은 2개가 들어가니 2억정도 들어갑니다.. 

 

원기단 2.5억 + 귀멸의 인형 1억 * 2ea + 원한이 깃든 지팡이 350만 * 50ea + 봉인의돌 1.25억 * 20ea + 봉인의서 1.2억 * 2ea + 2억 = 35.65억 

 

아직은 원숭이 주술사를 만들면 각반을 받을 수 있는데 저는 낙수각반을 받을 생각이여서  35.65 - 17 = 18.65억 정도 만들었다 생각 중입니다... 이벤트가 없다면 원기단과 귀멸의 인형의 가격은 내려가겠지만 그래도 30억 정도 투자해야 하는 몬스터 입니다.. 

 

글 작성 기준 시세로 날짜와 시간에 따라 시세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원숭이 주술사는 코끼리 주술사와 마찬가지로 거래불가의 몬스터이며 첫 고용시 보너스 스탯 200개를 추가로 받게 됩니다.

 

원숭이 주술사의 기본 스킬은 타격 저항을 감소시켜주는 허영갑주(强)으로 250레벨 기준 61의 저항을 감소시킵니다. 레벨에 따라서 저항값 감소치가 증가하며 205레벨 달성시 기존 250레벨의 허영갑주 스킬과 효과와 동일한 효과를 볼 수 있게 됩니다. 

 

허영갑수(强)의 스킬은 레벨에 따른 저항값 감소 뿐만아니라 레벨에 따라서 시전되는 범위가 다르기때문에 최소 200레벨 이상이 되어야 맵 중앙에 스킬을 시전했을때 몹 대부문이 스킬 시전범위에 들어오게 됩니다. 원숭이 주술사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205레벨 이상이 될때까지는 250레벨의 허영갑주를 사용할 수 있는 용병을 하나 대리고 다녀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원숭이 주술사는 코끼리 주술사와 동일하게 지팡이 무기류를 사용합니다. 사두지팡이와 욕수의지팡이를 착용하고 직접 사냥해서 경험치를 올릴 수 있지만 사두지팡이를 사용한다면 주박청음을 뿌려서 사냥해야겠네요... 비효율적... 허영갑주(强)을 사용하는 원숭이 주술사가 무기를 들고 사냥하려면 허용이 적용되는 욕수의지팡이를 착용해야 하는데 욕수지팡이의 레벨 제한은 220... 

 

나중에 고용궁기를 키우기 위해서 미리미리 만들어서 육성하려고 하는데.. 일단 205렙까지만 잘 커줘... 

 

비싸지만 나중에 만들면 더 비싸게 만들어야 될 것 같아 미리미리 만들었네요.. 고용궁기 만들려던 지전일 부를 원숭이한테 써버려서 2번째 전직몬스터 재료는 구매했는데... 3번째는.. 2번째 200렙 찍을 동안 열심히 모아봐야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