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현령_장로 제거(서래)

현령_장로 제거

 

수행 조건

없음

 

임무 목표

현령_장로 30마리 처지

 

이전 퀘스트 봇짐 구하기 에서 이미 현령_장로를 충분히 잡았다고 생각했는데

30마리나 잡아오라고 하네요 ㅋㅋ




이전에 봤었던 현령_장로가 있던 곳으로 가셔서 현령_장로를 30마리 처치하시면 됩니다.

조금 귀찮지만 퀘스트이기 때문에 ㅋㅋ 열심히 다시 때려 잡았습니다.





퀘스트 완료 보상 아이템

경험치 5000, 신용도 3300, 상단 기여도 15,

<연화문양> 두정장갑 1개, 경험치두루마리(중급)

 

<연화문양>두정장갑 옵션


방어력 : 9

힘        : 4

생명력 : 7

지   력 : 7

 

지력이 올라가는건 상당히 마음에 드는 장갑이네요 ㅎㅎ

 

이제 서래 퀘스트는 모두 완료 되었습니다..

서래퀘스트가 완료 되면서 오문_구상으로부터 퀘스트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오문_구상 퀘스트 : 갑옷 제작(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