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테스트 서버 카데나 육성 - 1




안녕하세요. 루나 서버에서 썬콜 육성중인 홍포포 입니다.

이번에 신규로 나온 직업 카데나를 육성하기 위해서 

테스트서버를 신청하여 육성을 시작해봤습니다. 


처음 시작하는 위치 ~ ㅋㅋ 



머리 색상은 파랑색으로 정했어요 ㅋㅋ 






테스트서버를 신청하여 육성을 시작해봤습니다. 





뜨내기 시비꾼을 잡고 나면 다시 기지로 복귀하게 되는데요 

기지로 복귀하게 되면 겐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처음 겐과 마주했을때 겐이 소득없는 싸움은 금물.


 지부규칙 3번째 항목이라고 이야기를 하는데요


다시 말을 걸면 지부의 규칙이라는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됩니다. 



기타 창에 지부의 규칙 아이템을 받게 되요 





책을 열어보면 규칙과 상인단의 미덕 2가지가 나오는데 


다시 겐과 이야기를 하면 지부의 큐칙을 테스트해요..


참고할 필요도 없이 그냥 대충 찍어서 넘어가면 될 것같습니다.







게임 시작 뭔가 두근두근 거리네요 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