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마도사 육성시작~


최근에 바람의나라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서 

옛날 생각도 많이 나서 

바람의나라를 한번 해볼까 하고 설치를 했습니다.



캐릭터 생성에서 캐릭터 머리스타일이나 

얼굴 형태 변경은 바뀌지 않은 모습이지만

평민 혹은 직업별로 선택해서 게임을 시작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네요..


언제 변경된건지 안한지 오래되서 기억이 가물가물 



그래도 오랜만에 신규로 하는건데 

신규직업으로 선택해서 육성해 봐야겠네요. 



조작법을 배우면 경험치를 주는데 쓸때는 행동입니다.

그냥 스스로 깨우쳐 나가는게 바람직 하다고 생각되네요..




신규 캐릭터를 생성해서 그런지 몰라도 

신규지원상자와 [30레벨]정복상자를 주네요.


목도는 예전 그대로의 목도인데 

초보자가 입는 옷은 예전에 비해서 많이 달라졌네요. 



스스로 깨우치고 나면

마을 바로 옆에 마도학자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도학자 하고 기나긴 대화를 통해서.. 

퀘스트를 진행해봤습니다.


초보자 퀘스트는 얼마나 짧은지 관찰하기 위해 



역시 말만 엄청 많은 퀘스트네요.. 



서쪽으로 가라니 말을 잘 들어야겠죠.. 



집안의 마도연구가. 





역시 초보자때는 별 의미도 없는 퀘스트를 잔뜩 선물하네요.

대충 사냥터 나가면 계속 사냥만 하다가 

이것 저것 해서 승급하면 또 다음 승급을 준비하고 

그렇게 되겠지요.. 



이번에 바람의나라를 다시 하면서 느낀점은

캐릭터 디자인의 큰 변화가 있었나봐요...

신규 NPC는 다 멀쩡하게 생겼네요. 













이것저것 말이 너무 많아서.. 귀찮아지네요..


ㅋㅋ 천천히 천천히 한번 시간을 투자해  봐야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