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린이의 메이플스토리 육성기! 6- 210렙 달성!! 츄츄아일렌드 진입

안녕하세요. 루나서버에서 아델을 키우고 있는 홍지군입니다. 

 

드디어 210렙을 찍었습니다!! 이제는 여로 지역에서 츄츄아일렌드 지역으로 넘어갔습니다. 

 

처음 210렙을 찍고 츄츄아일렌드로 가이드로 이동할려고 했더니 갈 수 없어서. 소멸의 여로 지역의 끝에 있는 안식의 동굴까지 걸어가줬습니다. 

 

이전에 뛰어내렸을때는 210이상만 갈 수 있다고 했었는데.. 이번에 한번 제대로 뛰어내려봤습니다. 

 

 

ㅋㅋㅋㅋ 아.. 너무웃기네.. 

 

무토?? 퀘스트를 받아서 마을로 !!! 

 

츄츄아일렌드 마을에서 퀘스트를 모두 완료해주었습니다. 

 

츄츄 아일랜드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고 나면 "아케인심볼 : 츄츄 아일랜드" 아케인 심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츄츄 아일랜듸의 아케인포스는 100 ~ 160까지의 아케인포스가 필요하고 100이상의 아케인포스만 있다면 사냥하는데 큰 문제가 없은 것 같습니다. 

 

츄츄아일렌드에 들어오니 소멸의 여로 일일퀘스트는 총 5개에서 4개의 퀘스트로 바뀌었고 <에르다 스펙트럼>의 입장은 3회 동일하지만 2회 클리어 후 3회차 도전할때 자동완료를 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 소멸의 여로 지역의 <에르다 스펙트럼>을 하루에 2회만 돌아도 되서 좋아졌네요. 

 

이제는 아케인심볼이 소멸의 여로, 츄츄 아일랜드 2개의 심볼을 강화해야되서 돈들어갈 일이 하나 더 생겨버렸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