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교역방법 배우기 (초보자)

교역방법 배우기

 

옥규장 퀘스트 진행입니다.  가장 짜증나고 답답한 퀘스트입니다.

 

수행 조건

신용도 530

 

임무 목표

장부 8곳

 

 

옥규장과 대화를 통해서 퀘스트를 진행하니다.








 

대화에서는 10곳 이상의 마을에 있는 상점을 돌아보고 내게 돌아오면 더 많은 정보를 가르쳐 준다고 합니다 ㅋ.

 

하지만 퀘스트는 8곳에만 가서 확인을 하면 되기때문에 대화 내용과 퀘스트는 다릅니다.

 

사냥을 하시면서 나중에 이 퀘스트를 하시게 된다면 꼭 다른 마을에 가지 않더라도 어느정도

 

마을 상점에서 활동을 조금 하셨다면 차있어서 쉽게 깰 수 있지만 초보자 의 경우에는 돌아다니면서

 

퀘스트를 진행해야 되겠네요 ㅎㅎ



 

마을 순회를 끝내고 다시 옥규장에게 대화를 걸어 퀘스트를 완료합니다.








이번 퀘스트는 옥규장에 말이 많은 퀘스트 였어요 ㅎㅎ

퀘스트 받는동안 6개의 대화창이 퀘스트 완료하고 또다시 6개의 대화창이

총 12 개의 대화창을 열어서 보여주시네요 ㅎㅎ




열심히 마을을 돌아다니셨는데요 .. ㅋㅋ

 

퀘스트 완료 보상아이템 은 ..

 

신용도 40, 상단 기여도 5, 삼베평복 1개

 

삼베평복 의 옵션


여기저기 마을에 상점을 돌아다니면서 받은 아이템은

방어력 2에 용병 공격력 향상 1을 증가시켜주는 삼베평복을 받았습니다. ㅋㅋ

 

허무하네요

 

...

 

 

이전 퀘스트 : 전장에 예금하기

다음 퀘스트 : 용병 고용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