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무자본 육성 이야기 2014.09.01

무자본 육성 이야기

 

호호호 새로만든 캐릭터로 열심히 열심히 본캐를 가지고

 

렙 1부터 본캐만을 위한 본캐에 의한 사냥을 해왔습니다.

 

지금까지 초반에 한 포스팅의 경우에는 비비사나 와 곽후 가 있었지만

 

이제는 항우 나 비비사나 가 아닌

 

순수하게 본캐사냥 만으로 렙업을 하게 되었네요 ㅎㅎ

 

전에는 친구의 아이디를 빌려서 게임을 했던것이기 때문에.. ㅠㅡㅠ

 

 

렙이 낮을때까지는 주로 일일 퀘스트 간단한 퀘스트 만으로 렙 50까지는 무난하게 찍은것 같습니다.

 

 

렙이 이제 점점 높아지면서 일일퀘스트를 하더라도 렙이 낮을 때와 데미지는

 

큰 차이가 없고 경험치도 그닥 이라는 판단이 되네요 ㅎㅎ

 

 

그래서!!!

 

이제는 유명계 의 지하 2층에서 !!





위에 보이는 몹이 유령해저왕 입니다.

 

전투력은

110만 94만 정도 되는데요 ㅎㅎ




한마리당 체력은 3200 정도 됩니다

 

마력은 600 이지만 .. 무시하셔도 됩니다 ㅎㅎ

 

 

 

유령해저왕을 본캐 사냥으로 적절한데요 ㅎ

 

적절한 이유는 바로 유령해저왕의 경험치가 잘오른다는 점~~

 

또한가지는 유령해저왕의 경우에는

근거리 공격이기 때문에 도끼춤으로 원거리에서 공격을 하시면서 사냥을 하시게 되면 충분히

사냥하는데 무리가 없습니다 .

 

 

원공사냥법에 나온 것과 동일하게 

순비연으로 빙벽을 치고 도끼춤 다시 빙벽 도끼춤을 반복하시면서 사냥하시면 되겠습니다 ㅎ

 

 

유령해저왕을 잡으면서 드랍하는 아이템 목록입니다.

 

낡은백제의팔찌,

석류석,

 유령해저왕비늘,

 [패왕을 증명하는] 주술 비법,

 중급정수

 

 

이제는 돈을 벌면서 사냥을 하기 때문에 여기서 열심히 돈을 모아서 ㅎㅎ

 

하나씩 하나씩 맞춰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디어 노가다노가다 해서 ㅎㅎ

 

현재는~~



ㅠㅡㅠ 무영풍이 사라졌어요..

 

현재 하고있는게 많아서 게임을 오래 못하다 보니..

 

하루에  한두시간 정도 짬을 내서 ㅎㅎ 유령해저왕에서 열심히 사냥해서

 

드디어 본캐사냥으로 68렙을 찍었습니다 ㅎ..~~

 

도와줄 사람없이 육성하시는 분들은 일일퀘 또는 작업장 에서 돈을 모으셔서 도술사 좀 모아두고

 

마술사 -> 비비사나 전직후에 비비사나로 사냥하셔서 돈을 모으시면 되겠습니다 ㅎ.

 

 

 

거상 백호서버  s제이 에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