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차지 육성일기




히어로즈 차지를 처음 시작할 때에는 아무것도 모르고


친구한테 수도없이 문자해서 물어보고 했었는데요 



처음에 시작할때는 영웅이 없다보니깐 


그냥 캠패인만 하면 됬었는데...


영웅이 조금씩 생기니깐 뭘써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처음에 전방 영웅으로 


사령관이랑 야만 전사가 있었는데.. ㅋㅋ


사령관은 기본으로 주는 캐릭터라 잘 사용하고 있었지요 ㅋ


야만전사는 극초반에는 방어도 되고 어느정도 쓸 정도의 영우이었어요 



중앙에서 조금 고민한게 


침묵술사, 서큐버스, 결빙 마법사, 달의 수호자 가 있는데


침묵술사는 상대방에게 침묵을 가하기는 하지만 


초반이라 만나는 영웅들이 렙이 낮고 해서 


침묵을 쓴다고 해서 크게 득이 되는 부분은 없었던 것 같아요


확실이 초반 결빙이나 서큐버스, 달의 수호자는 정말 좋았습니다.



후방에는 바람의 제왕이랑 사제가 있었는데


사제는 필수 죠 ㅋㅋㅋ 


초반에 한 영웅 조합으로는


사령관, 결빙마법사, 서큐버스, 바람의제왕, 사제 


이 맴버로 사냥을 했는데요 



초반에 이 영웅 조합이 정말 좋았습니다.


사령관이 스킬을 써서 상대방을 뒤로 밀고 범위 공격으로 했을때


결빙, 서큐, 바제 3명의 영웅이 범위 공격으로 애들을 뒤로 미는거죠 ㅋ



슬슬 크루세이드 하면서 크루세이드 코인을 모을 무렵 



슬슬 영웅들이 많아져서 어떤거 부터 해야할지 막막하더라구요


안키워야 되는 캐릭터는 뭐가 있고 ㅋㅋ


히어로즈 차지는 영웅조합이라고 하잖아요 ㅋㅋ



크루세이더에서 일단은 영웅 하나씩 불사조, 코만도 이렇게 뽑았는데요 




친구한테 물어보면서 뭐부터 사야되? 


문자를 하니깐 


코만도가 버프를 주고 시작하면 적에게


활을 쏴 스턴을 걸기때문에 먼저 하라고 하더라구요 ㅋ



그래서 코만도를 바로 지르고 여울지기랑 코만도를 


최대치로 키우고 영혼석을 모았지만


코만도는 크루세이드에서 코인을 얻을 수 있지만


여울지기는 길드 코인으로 사는데 


렙이 낮으면 길드에서  코인을 얻기가 힘들어요 .


그렇게 되니 여울지기는 뒤로갈수록 


힘이 약해지게 되더라구요 ..



저렇게 영웅을 모은게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74까지 렙업을 했네요 ㅋㅋ


히어로즈 차지는 캐릭터가 생기면 생길수록


업그레이드 되면 업그레이드 될 수록 재미있어 지는 거 같아요 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