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일지] 증장천왕 준비 신수청룡을 만들다!!!

안녕하세요. 홍지군입니다.

 

클라 준비를 하면서 봉명음이 필요없어진 지금

석상으로 만든 주작과 주작의 부리 판매한 금액 그리고

가지고 있던 석상하나를 팔아서 클라캐릭에 돈을 좀 투자한뒤

 

신수 청룡을 영입하기 위해 재료를 모두 구매했습니다!!

우선 신용등급 100 이상이 되어야 신수를 영입할 수 있는데요.

이지 지국천왕까지 만든 캐릭이기때문에 신용등급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는 상태입니다.

 

신수청룡을 뽑기위한 재료는

환수의석상 ( 두신, 누에, 원공, 기) 석상 중 각각 다른 석상 3개 와

뽑고자 하는 신수의근원 10개 봉인의서 3장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조련사_환은 한양에서 함흥로 지름길을 통해 이동 후

마을 혜산 위쪽으로 걸어가다보면 끝자락에 서있습니다.

조련사_환에게 말을 걸면 아래 대화박스가 켜집니다.

조련사 환은 신수전직 뿐만 아니라 신수의 무기를 만들거나

신수부를 만들때 혹은 가지고 있는 환수와 신수를 석상으로 봉인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석상의 평균렙은 만들어진 신수의 보너스스텟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저는 3개 모두 200렙 석상으로 구매하였습니다.

환수셋 15.3억에 구매했네요.

봉서는 개당 7300에 구매했습니다.

짜잔~~ 천벌의 힘 업정을 달성했습니다!~

그리고 알몸의 신수청룡과 보너스스텟 200을 확인했습니다.

만약 석상이 200, 190, 150 이라면 540 / 3 = 180의 보너스 스텟을 받는

계산식입니다.

신수 청룡의 알몸 타저 마저는 60%이네요.

 

타저 마저가 괜찮아서 옷을 적당히 입혀도 저항력이 많이 올라갈 듯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