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발굴 - 직소퍼즐 150피스 14송이 해바라기 후기

안녕하세요. 홍지군입니다.


얼마전 취미생활 발굴로 퍼즐을 하기 위해서 다이소에가서 퍼즐 사왔었는데요.


그중 가장 난위도가 낮은 150피스 

14송이 해바라기 퍼즐 맞추기를 해봤습니다.



퍼즐 완성하는데까지 걸린 시간은 약 1시간 45분정도 되겠네요 ㅎㅎ


퍼즐을 직접사서 처음으로 해보는데 

우습게 생각하고 한시간안에 퍼즐이 완성되겠다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어렵고 머리를 써야하네요..


제가 직접 사서 해본 퍼즐의 첫작품이네요..

생각보다 괜찮은 것 같아요.. 나중에는 더 괜찮은 명화 퍼즐을 하나 구매해서 

액자에 걸어서 집에 장식해도 좋을 거 같아요. 


직소퍼즐 14송이 해바라기 완성!!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