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뽑기에서 뽑은 태블릿과 해드셋 리뷰!!

인형뽑기

  

 

오랜만에 친구랑 만나서 떡볶이를 먹으면서 수다를 떨고 친구와 함께 돌아오는데 눈에 들어온 인형뽑기방이 있어서 한번 둘러볼려고 쓰~윽하고 한바퀴 도는데 인형뽑기기계 속에 있는 테블릿 이미지가 눈에 확 들어와서 어떤 태블릿인가 궁금해서 뽑기에 도전해봤어요.

 

 

 

2만원 가지고 테블릿과 해드셋을 얻어서 아주 만족한 놀이였어요. 먼저 테블릿에는 왕지우개 3개가 들어있었는데요. 지우개 1개가 테블릿보다 무거웠는데 그게 3개씩이나 들어있었어요... 해드셋에는 왕지우개 1개 반 이 들어있었네요.

 

 

구성품은 태블릿, 충전기, usb 커넥터, usb연결선, 설명서 이렇게 구성품으로 되어있고 외관은 깨끗하지만 싸구려 느낌이 풀풀~ 나서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해외직구로 89,800원에 판매중인 모델이더라고요..  중고로는 약 20,000원~ 25,000원 정도에 거래되고 있었어요.

 

   

   

 

설치되어 있는건 일반적인 태블릿과 다르지 않고 Play스토어, Youtube, google 3가지 정도면 충분한 것 같고 

카메라의 화질은 2G폰 쓸때의 감성이 느껴지는 화질로 화질은 많이 나빠요.



총 공간은 5.37Gb 기본 처음 태블렛을 키고 사용할 수 있는 용량은 4.9Gb 사용이 가능합니다. 최근에 출시되고 있는 핸드폰 게임의 용량으로 본다면 2개 정도 설치하면 끝나겠네요.. 

그래도 Youtube 영상 시청이나 나중에 안드로이드 앱 개발 연습하기에는 딱 맞겠네요 ㅎㅎ 

안드로이드 앱 개발도 한번 해보고싶었는데 이번 기회에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도 한번 배워봐야겠어요. 



그냥 컴퓨터 해드셋이 오래쓰기도 했고 태블릿 뽑고 인형뽑기 횟수도 많이 남아서 뽑아 봤는데.. 너무도 쉽게 뽑아버린 해드셋... 조작기에서 멀리 떨어져있어서 블루투스 인지 모르고 뽑았는데.. 뽑고나니 컴퓨터랑 쓸 수 있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제품 구성은 해드셋, aux 케이블, usb 케이블 3개가 끝입니다. 


   


와이어리스 블루투스 해드셋 답게 전화 통화 버튼이 있네요. 온오프와 오디오 플레이 조작 버튼이 있고 충전단자와 aux 단자 그리고 sd메모리 카드 장착구까지 이 제품도 해외에서 3만원 정도에 팔고 있는데 검색해도 잘 나오지 않아요..  음질은 크게 나쁘지도 않고 엄청 좋지도 않은 그런 제품이네요.


나쁘지 않지만 저 뿐만 아니라 가족 중에서도 쓸 사람이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코리락쿠마에게 양보했습니다. 해드셋 낀 코리락쿠마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다음번에 또 인형뽑기 방에 가서 놀다가 오고 싶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