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melon)이용권 해지하기!

멜론(Melon)이용권 해지하기

 

겔럭시10S로 핸드폰을 바꾸면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FLO 이용권이 생기면서 앞으로는 멜론을 쓸 일이 없어질 것 같아서 해지를 했습니다. 매달 6,000원씩 결제되던 멜론문자도 더 이상 받지 않게되겠네요.

 

멜론 홈페지에 로그인하시면 오른쪽에 자신의 닉네임과 현재 사용중인 이용권 표시가되는대 이용권 부분을 클릭하면 자세한 정보로 넘어가게 됩니다.

 

 

상단의 메뉴에서 멜론 이용권 하위 메뉴의 이용권 해지신청을 누릅니다.

 

계정에 로그인 했던 비밀번호를 인증하고 확인합니다.

 

 

그런데 비밀번호 치기 전이랑 별로 달라진게 없지만 아래쪽에 자세히 보시면 다음 결제 안내 부분해지 신청으로 바뀌어 있고 신청하기 버튼이 활성화 된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하기를 누르면 여러가지 혜택제공을 하면서 유지하도록 하네요 아래쪽에도 유지하기 버튼은 엄청 크게 되어있는데 혜택 포기하러가기는 훨씬 작네요..   혜택 포기하러가기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이제서야 해지신청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스트리밍 신청할때는 엄청 간단했는데 해지할려고 하니 이것저것 왓다갔다 엄청열심히 하게 만드네요.. 하지만 아직 하나 더 남았습니다.

 

해지신청을 누르면 이용권 해지 여부를 물어보는데요 여기서도 확인 버튼을 누르고 나면 이용권이 정상적으로 해지됩니다.

 

이제 진짜 멜론과도 빠이빠이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