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돈 7천원에 윈도우 정품인증과 정품 MS오피스 구매하기

단돈 7천원에 윈도우 정품인증과 정품 MS오피스 구매하기

 

새 노트북과 컴퓨터를 구매할때 가장 고민되는 "윈도우 정품을 구매해야하는가?" 인데요.

구매할때 선택사항으로 선택하게 되면 20만원에 가까운 금액을 지불하고 구매해야하는 불편한 현실을 마주하게 됩니다.

 

또 불법으로 사용해도 게임을 하는데 문제가 되지는 않지만 화면 오른쪽 아래 정품인증을 하라는 문구가 게임을 해도 화면에 표시되기 때문에 눈에 거슬리기까지 하니깐요. 

 

 

 

저는 이번에 노트북을 포맷하면서 윈도우 정품인증을 하고 깔끔하게 사용해보려고 윈도우 시리얼 키를 구매했습니다.

 

먼저 쿠팡의 파란 검색창에 "윈도우10pro 또는 윈도우10home"를 입력하고 검색해줍니다.

 

 

 

검색을 하고 나면 3800원에 윈도우 Retail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저는 2번째 인기상품인 윈도우10 + MS오피스 묶음상품 7000원 짜리를 선택해서 구매했습니다.

 

윈도우만 구매하시는 분들은 3800원에 윈도우만 정품인증 받으실 수 있어요.

 

 

모델은 "윈도우 10프로+오피스365영구구독계정"와 "윈도우 10홈+오피스365영구구독계정" 두가지 중에 선택해서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저는 윈도우10프로 버전을 선택했습니다.

 

 

주문을 할때 추가정보에 시리얼 번호를 받을 수 있는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줘야 하는데 이때 번호확인을 제대로 하셔야합니다.

 

   

 

1시 33분에 결제가 완료되고 1시 43분에 윈도우키 시리얼과 MS오피스 구독계정이 입력했던 문자로 전송되었습니다. 10분내로 전송된다더니 정확하게 10분걸렸네요.

 

 

문자로 받은 시리얼을 제품 키 입력에 넣고 다음을 눌러줍니다.

 

 

다음~

 

 

살짝 저렴한 정품인증이라서 걱정되는 부분이 있었는데 "Windos 정품 인증을 받았습니다" 라는 문구를 확인하고 마음이 조금 안정되었네요.

 

 

이제 정품 인증 쪽으로 이동해보년 버전 Windows 10 Pro K 제품이 정품인증으로 활성화 되어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 뒤로 한 작업은 정품인증까지 끝났으니 이제는 Windows 업데이트를 통해 최상의 환경을 만들어 주는 작업을 먼저 했습니다.

 

먼저 윈도우10 정품인증을 해봤습니다. 정품인증을 하고싶으신 분들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있는 것 같아 추천드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