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거상일지 - 본캐 환서 중... 조선 전직퀘스트(전직증서(거래불가))

반응형

1차 "환생의 서" 사용 후 250렙을 달성해서 이제 전직을 시켜주고 다시 250렙 까지 육성을 준비를 했습니다.

조선의 전직퀘스트는 "세오녀 npc"로 부터 첫 퀘스트를 진행시킬 수 있습니다. 

"세오녀"의 위치는 "한양"의 지름길 포탈을 사용해서 "포항"으로 이동한 뒤 북쪽방향으로 조금 만 걸어올라가면 동해바다 쪽에 혼자 있는 "세오녀 npc"를 만날 수 있습니다. 

전직퀘스트 꿀 TIP
1. 본캐가 사냥 할 수 있도록 무기 필수! (사두, 호선, 칠지도 등등)
2. 퀘스트 진행 전 "일사천리"를 사용! (신용도 + 50%)
3. 공중몬스터를 잡을 수 있는 장수 또는 기마궁수를 준비.
4. 전직퀘스트 완료까지 밤 11시 이전에 끝낼 수 있도록 준비.

세오녀와 대화를 통해 "자신과의 싸움 1" 퀘스트를 받게 됩니다.

"조선"의 전직 퀘스트의 첫번째는 "사령무녀"를 처치하고 돌아오는 것 입니다. 

 

"사령무녀"의 위치는 "광주" 밑 "천년호 입구"로 들어가면 다음 지형으로 이동할 수 있는 동굴 앞쪽에 분포하고 있습니다.

"한양" 지름길을 이용해서 "광주"로 이동하면 빠르고 쉽게 천년호 까지 이동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퀘스트를 진행하기 전 본캐가 사냥 할 수 있도록 무기를 준비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거상 첫 육성시에 받는 짭사두 정도만 사용해도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전직 퀘스트로 몹을 잡아오는 퀘스트는 전투시 본캐와 정령만 전투에 참여하게 되기 때문에 본캐로 사냥을 해줘야 합니다.. 

 

사령무녀를 잡고 세오녀에게 돌아가 퀘스트 완료를 하게 되면 10,000의 신용도를 얻을 수 있는데 다른 퀘스트 보다도 훨씬 더 많은 신용도 보상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퀘스트를 완료하기 전 꼭 "일사천리" 아이템을 사용하여 신용도를 추가로 받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세오녀"의 2번째 전직 퀘스트는 "자신과의 싸움2"로 "거제해저동굴"에서 "해저왕"을 잡아오는 퀘스트 입니다. 

"해저왕"은 거제해저동굴에서 서식하는데 "거제해저동굴"은 세오녀가 있는 위치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해저왕" 또한 본캐 혼자 전투에 참여하게 됩니다. 

 

"해저왕"까지 잡고나면 다음은 전직 퀘스트의 최종인 "진정한 힘의 증명" 퀘스트를 받게 됩니다! 

"진정한 힘의 증명" 퀘스트는 무도장 개인전 10단계를 통과미션 인데 무도장 9단계에서 공중몬스터가 나오니 공중공격을 할 수 있는 격수가 없다면 기마궁수를 미리 준비를 해둬야 무도장 9단계를 넘어갈 수 있습니다. 

무도장은 "한양" 지름길에서 대전 방향으로 내려가는 길에 위치해있습니다.

무도장은 저녁 11시 부터 다음 날 오전 1시까지 약 2시간 정도 무도장의 순위 등을 위해서 무도장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따라서 2차 퀘스트 진행은 최소 저녁 11시 전에 무도장 퀘스트 까지 할 시간적인 여유가 있는것이 좋습니다. 

 

퀘스트를 완료하고 나면 바로 전직이 되는 것이 아니라 "전직증서(거래불가)" 아이템을 받게 되는데 "전직증서" 아이템을 사용해야 전직이 됩니다. 전직 퀘스트 끝!~! 

 

호선을 착용하고 있는데.. 호선을 빼고.. 다시 210렙까지  어찌어찌 올려 다시 호선을 착용 할 수 있게 되어야 하네요... 전직하면 다시 무기가 없는 상태라니... 

 

전직퀘스트의 신용도 보상은 10,000 신용도, 15,000 신용도, 20,000 신용도로 총 45,000의 신용도를 전직 퀘스트로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만약 처음 퀘스트 부터 "일사천리" 아이템을 사용하고 퀘스트를 완료했다면 67,500의 신용도를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전직퀘스트 진행전에 꼭 "일사천리"를 먹고 신용도를 올려서 신용도 100까지 금방 올릴 수 있습니다. 

끝!~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