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일지 - 풀백 풀보텟! 970 개량된 발석거! & 풀백닌자 구매!

바빠서 게임도 많이 못하고... 접속도 잘 안하던 거상인데..

최근에 시간이 생겨서 게임이나 해볼까~ 했지만 결국 게임은 거상으로 돌아왔네요... 

오랜만에 들어와서 열심히 사냥해서 드디어 발석거 250렙 달성~! 

중국에서 경험치 보장으로는 태황의요대 4개, 태황의장갑4개, 태황의전투화 6개 , 태황투구 1개

 

태황갑옷 하나를 안주네요... 

 

지름길(광주) 위쪽 특수징형인 시간의소용돌이에서 기술공_용하에게 발석거 + 봉인된부적(거래불가) 20를 주면 개량된 발석거로 만들 수 있는데. 봉인된 부적은 시간의소용돌이의 시간의기록자 시나리오 모드에서 얻을 수 있는 재료입니다. 

 

시나리오는 국적, 장수별로 있는데 처음 도전에는 쉬움모드를 한번 깨주고 나서 어려움 모드로 클리어 해줬습니다. 

하루에 기본 5회가 가능하고 시나리오모드를 돌다보면 전투티켓이 하나씩 나오는데 전투티켓을 사용하면 한번 더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요. 

하루만에 16개 모았는데... 전투티켓이 없어서.. 16개에서 끝...  2틀에 걸려 봉인의부적(거래불가) 20개를 얻었어요.

 

나중에 광목천왕을 하게될때를 대비해서 맹획용 재료인 발석거를 뽑아오기는 했지만 아직은 먼~~ 미래의 일이기 때문에 우선은 개량까지만 하고 창고에 넣어두었다가 다문천왕에 필요한 전설장수를 뽑고 난 뒤에 하나하나 만들 예정입니다.

 

전설장수 마조의 일본재료인 닌자를 풀백 250렙짜리로 8.3억에 구매후 바로 1차전직...

 

너무 오랜만에 들어와서 바로 용병을 사서 그런가... 250렙일때 풀공명이라도 입혀놓고 전직시켰어야 하는데... 그냥 냅따... 전직시켜서 풀공명을 착용할 수 있을 렙까지라도 최대한 안죽고 경험치를 잘 먹어줬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