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츠고 이브이] 8. 연분홍시티에서 노랑시티

https://youtu.be/xJahiq8UgCs

 

 

 

연분홍시티에서 분홍배지까지 얻었고 이제 오른쪽 길을 따라서 올라가봤어요. 

오른쪽으로는 15번도로, 14번도로, 13번도로 순서로 내려가지게 되요. 

 

지금 생각해보면 아마도 보라시티에서 피리를 얻고 13번 도로를 통해서 내려왔어야 되는게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14번도로 이후로는 전기, 불, 물 포켓몬 3마리 조합만 있어도 쉽게쉽게 플레이가 가능했어요. 

 

 

14번도로에서는 38렙이던게 13번도로에와서는 37렙으로... 

꺼꾸로 올라가서 그런지 상대해야될 트레이너들의 레벨이 점점내려가요..

 

 

12번도로는 물가가 있는만큼 낚시꾼들도 많고 라이츄 하나로도 대부분의 트레이너랑 싸워서 이길 수 있어요. 

 

 

12번도로 중간에 집이 하나 있는데 자기가 누구인지 모르는 할아버지가 한분 계시는데

혹시 너는 내가 누군지 아니? 라고 물어봅니다. 

저는 그냥 있어보이는 매지컬아저씨 라고 알려줬는데.. 

 

 

맞춘건지 기술머신32 매지컬샤인을 얻었어요.

 

 

이전에 갈색시티에서 12번도로를 막고 있던 잠만보를 발견!

포켓몬피리를 사용해서 잠만보를 깨우고 잡았어요. 

 

 

12번도로 위쪽으로 계속 더 올라가서 통로2층의 여자애에게 말을 걸면 기술머신50 날개쉬기를 얻을 수 있어요.

통로를 지나면 보라타운이라서 별거 없어서 다시 연분홍시티로 돌아왔어요. 

 

 

연분홍시티로 돌아와서 포켓몬센터 아래쪽으로 내려가니 로켓단이 모래에서 금틀니를 주워서 

필요없다면서 금틀니를 받았어요. 

 

 

금틀니를 포켓몬센터 오른쪽 첫번째 집에있는 아저씨에게 가져다 주면 

사파리세트와 이브이에게 비술 밀어내기를 알려줘요.

 

 

바로 벽에있는 큰 돌에다가 밀어내기 기술을 쓰면 디그다가 있는데 

디그다에게 말을 걸면 금구슬을 주네요.

 

 

어디로 가려고해도 막혔어요... ㅋㅋ 19번수로에서 넘어갈 수 없고... 

그래서 일단 지난번에 맏겨뒀던 아보를 찾으러 갔다가 우연히 노랑시티 입성.. 

 

 

 

웅이한테 받은 차가 노랑시티로 가는 열쇠였네요.. 

 

 

노랑시티에 들어오자마자 체육관이 2개가 있는데 하나는 도장이고 하나는 로켓단조무래기가 입구를 막고 있어요. 

 

 

왼쪽에 있는 도장을 깨면 배지는 안주지만 포켓몬 두마리 중 한마리를 받을 수 있어요. 

홍수몬 도감에 챱챱!

 

 

마을을 돌아다니다보면 로켓단의 로이,로사가 어떤 건물로 들어가는게 보여요 

조무래기를 기절시키고 문을 열어줘요 들어가면 실프주식회사에요.

 

실프주식회사에서 라이벌이랑 그린을 만나 얼마나 강한지 테스트를 받아요..

대략 30후반대 레벨에 나시, 리자몽 두마리만 이기면 되요. 

 

 

실프주식회사건물은 1층 로비부터 11층 사장실까지 있어요. 

중간중간 바닥에 동그라미표시로된게 포탈인데 포탈로 왔다갔다 문이 열리지 않은 곳도 갈 수 있고

층 이동도 되요..

 

위로 올라와서 로켓단조무래기 아폴로를 라이벌이랑 2:2로 대결해서 이기면 카드키를 받을 수 있어요.

이 카드키를 이용하면 막혀서 갈 수 없던 문들을 열고 이동할 수 있어요. 

 

 

이곳저곳 구석구석 숨겨진 아이템들을 줍고 NPC랑 말을 다 걸다보니 

어떤 사람이 라프라스를 꽁짜로 줘서 받았어요. 

얼음 타입 포켓몬~!

 

 

11층 사장실은 엘리베이터로 가는길은 막혀있어요.

포탈을 통해서 라이벌이 있는곳 까지 가면 라이벌이 있는 안쪽 포탈을 이용하면 11층 사장실로 이동할 수 있어요. 

 

 

로켓단 보스랑 싸워서 이기고 실프주식회사 사장한테 마스터볼을 1개 받았어요.

나중에 전설포켓몬 잡을때 써야겠어요 

 

 

로켓단을 모두 무찌르고 포켓몬센터앞으로 가면 직원한테 폴리곤 포켓몬을 받을 수 있어요. 

포켓몬센터에서 포켓몬을 치료하고 이제 노랑시티 체육관에 도전~!

 

 

 

실프주식회사에 봤던것 처럼 노랑시티 체육관은 포탈을 이동해서 관장한테까지 가야되요..

도전 자격은 레벨 45이상 포켓몬이 있으면 끝~!

 

 

노랑시티는 에스퍼 타입으로 렙은 40대 중반이네요 

이브이가 악 공격이 있어서 그런지 이브이 만으로도 쉽게 깻어요.

 

렙차이가 있어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나름 쉽게 깨고 

노랑시티 체육관 관장한테 골드배지랑 기술머신33 명상을 받았어요. 

 

 

이제 발견한 종류 125, 잡은 종류 81까지 완성!! 

배지는 이제 5개 인데 왜 중간에가 하나가 이가 빠졌는지... 무지개 시티인가?... 

대충 계산해보면 무지개시티를 한번 더 돌아봐야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