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일지] 철괴리 잡다가 바투반지 득!!

 

2호 바투반지 뚜왁~~!

 

철괴리는 2020년 12월에 다문으로 잡다가 바투의반지 한번 먹었었는데...

오랜만에 왔는데.. 이런 선물을 주다니... 

 

오늘 낮에는 클라들 주간 퀘스트를 해주고 .. 도사_허 사냥을 하러 올라가기는 싫고 

다른걸 좀 잡아볼까 생각했어요.. 

 

 

제가 또 화목란을 준비중이기 때문에 화목란에 들어가는 재료 중 

영혼이 봉인된 호리병 4개를 만들 재료를 미리좀 캐볼까 하는 마음으로 철괴리 사냥을 한건데..

이런 행운이.. 

 

 

화목란 재료에 들어가는 영혼이 봉인된 호리병의 재료로 

철괴리의호리병20개, 각국 선조의 영혼석 20개씩, 봉인의서 1개, 수수료 3천만 

 

화목란만들때 필요한 영혼이 봉인된 호리병이 4개가 필요하니 철괴리의호리병 80개를 모으러 올라간거였는데요..

20개 모으자 마자 바반이 똭~! 

 

바로 각성 증장천왕  한쪽에 딱 박아줬어요. 

군다리명왕, 화목란 까지도 나중에는 바반을 껴줄 예정인데 ㅋㅋ 앞으로 5개 남았네요. 

 

우선 각천궁을 향해서 고곡~~ 

 

 

철괴리의호리병 80개 모았고 

 

 

각 국적의 선조석은 계림에서 선조의 영혼석(조선) 80개 부터 반자사로 모으기 시작했어요. 

 

 

가지고 있던 상재탬들 싸~~악 상재한번 해주고~~

전장에 2.7억  아이템 창에 21억지전 이제 23억!!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