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오문 제거(서래)

오문 제거

 

 

수행 조건

없음

 

임무 목표

오문 70마리 제거

 

몇개 안했는데 엄청 많이 했다는 생각을 들게 하네요 ㅎㅎ





이시즈치산 비밀통로로 이동합니다

 

이시즈치산은 교토에서 고배로 이동하고

고배에서 배를타고 도쿠시마로 가시면 이치즈치산에 가실 수 있습니다 .





이시즈치산 비밀통로를 통해서 들어가시면 오문이 있는데요




오문도 역시 멧되지와 함께 다닙니다

 

그렇기 대문에 비밀통로에 들어갔을때에는 입구쪽이 아닌 깊숙한곳으로 갈수록 원하는 몹들이 더 많이 나옵니다.



1번 위치에서 오문을 잡게 되면 오문보다는 멧돼지를 더 많이 잡게 되고

2번 위치에서 는 주로 오문만 나오기 때문에 조금더 깊숙한 곳에 들어가셔서

쿠세트를 빠르게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오문을 70마리를 잡고 다시 서래와 대화를 통해서 퀘스트를 완료합니다.

 

서래는 눈에 흰자뿐인가요.. 무서워요





퀘스트 완료 보상 아이템

경험치 4000, 신용도 1800, 상단 기여도 15, 경험치두루마리(중급) 5개

 

이번 퀘스트 에서는 출입증을 주지를 않네요

 

하지만 다음 퀘스트는 더 쉽고 출입증도 주기때문에.. 처음에는 조금 당황했지만 ㅋㅋ

다음 퀘스트를 진행하니깐 알게 되었습니다.

 

 

다음 퀘스트 : 탈주자 찾기

사문_권답 퀘스트 : 속박의 가면 구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