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탈주자 찾기(서래)

탈주자 찾기

 

 

수행 조건

없음

 

임무 목표

없음

 

목표가 없는 단순한 퀘스트 입니다 ㅎ.






어디를 도와달라는 내용인데요.. 음.. .. 무슨 내용인지 몰라서

수락부터 하고 다시 클릭하니 퀘스트 완료 되네요.. ㅋㅋㅋ 뭐랄까 진짜 너무 간단해서 당황했습니다.




퀘스트 완료 보상 아이템

상단 기여도 15, 한라산 비밀통로 출입증



이제 한라산 비밀통로 출입증을 받았으니 다시 서래를 누르니

검은상단_탈주자를 찾으라고 하네요 ㅎ

 

한라산 비밀통로로 이동을 해야 될 것 같네요 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