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카데나 사전예약 보상 그리고 골드애플 10개



안녕하세요. 루나 서버에서 썬콜 육성중인 홍포포 입니다.

여행가기 전에 카데나 캐릭터 생성해둬서 
지금에서야 사전예약상자을 받네요.

못받은신 분은 7월 19일가지 받을 수 있으니 
후딱후딱 받아가세요~

간만에 접속하니 게임에 공지창이 계속 표시되더군요.. 

들어가자 마자 카데나 사전 생선 선물받기를 통해서 선물을 받았습니다.




카데나와 이야기를 통해서 카데나 사전생성 상자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NOVA 코인 50개도 큰 흥미가 있었고 


미니 포포 교환권과 펫장비 교환권, 펫작명은 처음 유저 분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것같네요.


특히 카데나 캐릭터라면 펫도 필요할거고 ..



 상자를 받고나면 한번에 템이 촤라락 들어오는게 아니고 

하나씩 선택해서 받을 수 있어요 

물론 전체 다 받아요 ㅋㅋ



하나씩 받으면서 필요한것만 쏙쏙!! 




저한테 가장 중요했던 아이템..
장비슬롯 증가, 소비슬롯 증가, 기타슬롯 증가.
슬롯이 없어서 골드애플깔때 많이 애먹었었는데..
늘어났어요..



그리고 간만에 접속한 기념으로..

골드애플 10개 도전!! 



도박은 항상 재미있지만 

큰 금액을 하면 안되요ㅋㅋ 주의!!! 



슬롯이 늘어났기 때문에.. 문제 없어요~~



1차 악세서리 마력 주문서 70% 

2차 놀라운 CQ57의 소울




3차 식물용 20칸 가방 

4차 은빛 에디셔널 각인의 인장


5차, 6차 혼돈의 포션


7차 놀라운 CQ57의 소울
8차 은빛 각인의 인장


9차 더키와 목욕 타임 라이딩(90일)
10차 긍정의 혼돈 주문서 50% 

결과 폭망입니다...
골드애플은 5개, 10개 산다고 달라지지 않는 것 같아요..
백개는 가지고 해야지.. ㅋㅋㅋ


하지만 도박은 좋지 않아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