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신 직업! 아델 육성기! 204렙 !!

 

안녕하세요. 홍지군입니다. 

요 몇일 메이플스토리에 빠져 블로그를 신경도 안쓰고 게임에 열중했었습니다. 매년 1월~ 3월 까지는 메이플스토리의 설 연휴 이벤트 그리고 이어지는 N주년 이벤트 등등이 겹쳐지는 시기라 캐릭터의 성장지원이 잘되어 어느정도 기본적이 사냥이 가능한 스팩과 폭업이 가능한 시기라 그런지 항상 찾게되는 게임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이번에 나온 직업인 아델은 스텟공격력이 낮아도 일반 몬스터사냥과 보스 몬스터 사냥에 있어서도 좋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특히 성장지원 이벤트인("아델 출정지원 이벤트")를 통해서 30레벨, 100레벨, 150레벨, 200레벨 별로 지원하는 펫과 장비를 통해서 200렙까지의 장비 걱정없는 편안한 육성이 가능해서 200렙 까지는 편안하게 찍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200렙 달성시에는 루타비스 전사세트 무기, 모자, 상의, 하의 총 4개의 세트 아이템을 지원해주기 때문에 초반 이벤트와 간단한 템 세팅으로 20만 이상의 스텟공격력을 받더라도 돈을 벌기위한 보스 사냥 (카오스 혼테일)까지는 잡을 수 있었습니다. 

 

스텟공격력이 이제는 47만까지 올라가게 되서 지금은 자쿰(노말) -> 매그너스(이지) -> 힐라(이지) -> 카웅(노말) -> 파풀라투스(이지) -> 피에르, 반반, 블러디퀸, 벨룸 (노말), 반 레온(노말),  혼테일(카오스), 아카이럼(이지), 핑크빈(노말) 순서로 보스를 잡고 보스를 잡아서 나오는 "강렬한 힘의 결정"을 자유시장에 있는 수집가에게 팔아서 돈을 조금씩 모으고 있네요. 

하루에 3번 참가할 수 있는 우스르 보스전에 참가해서 한판에 560만 메소, 3회 하면 1,600만 메소 획득이 가능하기 때문에 하루하루 꾸준이 참가하고 있습니다. 

 

마스터빌에서 채광으로 은과 오팔을 채집해서 팔아서 나오는 돈 모으기도 하고있습니다. 

 

일단은 스텟공격력 100만을 목표로 장비를 하나하나 맞춰가야 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