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스포드 블럭 장난감 기아차 레이 조립후기

안녕하세요. 홍지군입니다.


이번에 생일 선물로 조그만한 블럭 장난감으로 기아차 레이 블럭을 선물받았어요.



The New Ray 귀여운 자동차 

레이도 귀여운 자동차 중에 하나라고 생각해요^^

상자를 열면 조립설명서와 3개로 나눠진 블럭 조각들이 있고 스티커도 들어있어서 

설명서에 맞춰서 스티커를 붙이면 됩니다^^

블럭 순서에 맞춰서 진행하면 되서 조립은 여럽지 않았어요.

조립하는데까지 약 20~30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바퀴가 들어갈 수 있는 프레임까지 완성되고 나니 

자동자 밑바같이 생겼네요. 


점점 더 자동차 모양과 가까워 지고 있어요.


엉덩이에 레이 스티커 까지 완성 ~~!! 



11, 12까지만 와도 이제 자동차 문도 달리고 운전석까지도 점점 완성되어 가는 모습이네요.

짜잘짜잘한것들이 모이기 시작하네요~



앞쪽 머리 모양도 완성이 되어가는 것 같고 뒷좌석 창문까지도 완성이 되었네요.

이제 정말 얼마남지 않았어요.. 


앞쪽의 스티커도 붙이고 이제 자동차 바퀴도 달아주고 자동차 뚜껑까지도 완성되었어요..

장식용 블럭 장난감 레이가 완성되었는데.


잠깐~ 아직 운전자가 어디갔지?~



같이 재료에 포함되어 있는데 운전자는 역시 차가 만들어진 뒤에 만들어 줘야겠죠 ~~ 


첫 모형과 같은 모습으로 사진한방 찰칵 


자동차과 장남감조립을 좋아하는 아이들한테 선물해준다면 

정말 좋아할 만한 선물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