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팡지게 귀여운 옴팡이 핸드폰케이스 커플아이템~~

안녕하세요. 홍지군입니다.

 

오늘 소쌤한테 옴팡이 핸드폰 케이스를 선물받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옴팡이와 좋아하는 색상인 핑크색이 합쳐진

제가 가장 좋아하는 핸드폰 케이스입니다 *_*

소쌤은 옴팡지게 귀여운 옴팡이 하늘색 케이스를 구매했고

저는 핑크핑크한 핸드폰 케이스를 선물받았어요.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10,500원에 구매했다고 하는데

이정도 귀여움으로 옴팡이를 대리고 온다니... 정말 마음에 드는 선물이었어요.

귀여운 캐릭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옴팡이 핸드폰 케이스

저는 개인적으로 강력 추천드립니다.

 

저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주로 옴팡이로 쓰고 있어서

이번 옴팡이 핸드폰 케이스는 선물 받는 순간

보기만 해도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하는 선물이었어요..

 

옴팡지게 귀여워 옴팡이, 옴팡지게 조아해 옴팡이 등 6개의 옴팡이를 대리고 있는데

어느거 하나 버릴 수 없는 옴팡이 이모티콘!~~

 

커플 핸드폰 케이스로 사용해도 좋을 듯 싶어서

추천드리는 옴팡이 케이스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