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용병 고용하기(초보자)

용병 고용하기

 

복상시의 연계 퀘스트 입니다.





이제부터가 거상의 꽃 용병놀이가 시작되는군요

.. 하지만 막상 난징에가면 씁쓸하지요..

 

초반에는 도술사가 많이 필요합니다. 본캐로 사냥을 하기 때문에  도술사가 필요하지요 ㅎ

하지만 여기서 고용하려면 레벨 20 이상이거나 신용등급 6 이상이여야 된다는 조건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선택사항 이 되겠네요

1. 번 물건을 왔다갔다 하면서 팔면서 신용등급을 6으로 올린다

2.번  한양으로 이동한후 돈을 모아서 렙이 높은 용병을 구입한다.

3.번 아무 용병이나 사고 일단 퀘스트를 넘긴다.


 


저는 3번으로 아무 용병이나 사고 퀘스트를 넘기겠습니다.








여러가지 용병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읽어보니 초보가 보기엔는 유익한데..

읽고나니 왜 읽고 있지 라는 생각이 드네요..



퀘스트 보상아이템

신용도 25, 경험치100, 상단 기여도 5,  장수증명서 1장 입니다.

 

장수증명서는 뭐에 쓰는 물건일까요?

 


장수증명서 제가한번 사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갈공명 용병을 .. 주는군요.. 놀라워라 이렇게 좋은 일이..



퀘스트를 깨니 제갈공명 용병을 서비스로 주네요 ㅎㅎ



이전 퀘스트 : 무기 구입하기

다음 퀘스트 : 졸개마적소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