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졸개마적소탕(초보자)


졸개마적소탕

 

복상시의 연계 퀘스트 입니다








초보자 수련장에서 [졸개마적]을 30마리 잡아 오라네요.

 

퀘스트를 받고나서 뒤에 있는 초보자 수련장으로 이동합니다.


<초보자 수련장>

 

졸개마적의 위치는 <초보자 수련장> 가운데에 위치해 있습니다.

넓은곳으로 들어가시면 바로 만나게 되서 어려움 없이 찾으실 수 있습니다.



30마리를 모두 처치하고 Q 를 눌러 퀘스트 창에서

수행원에게로 를 눌러 복상시 뒤로 순간이동 을 해줍니다.



이제 복상시와 대화를 하면 퀘스트는 완료가 됩니다.





이제는 농담도 하고 그러네요 ㅋㅋ.. 핵노잼..


 

퀘스트 보상아이템

신용도 30, 경험치 200, 상단 기여도 10, ​ 무명평복 1개

 

무명평복 의 옵션입니다.


신용등급을 올려서 입어 봐야겠네요 용병 공격력 향상 : 5 가 있네요..

 일단은 저런거라도 ㅋㅋ 입고 있어야지요 ​


이전 퀘스트 : 용병 고용하기

다음 퀘스트 : 총수마적소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