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각다귀(초보자)

각다귀

 

복상시 퀘스트 마지막 입니다.

 

 

복상시에게 대화를 걸어보아요 ㅎ






기타큐슈로 가서 각다귀를 잡으라고 퀘스트가 나와서

지도를 봤더니 저기는 어떻게 이동하지.. 이생각이 절로 들더군요..

 

꼭 기타큐슈로 가실 필요는 없습니다.

 

처음에 난징 지름길로 도쿄로 이동합니다.

 

도쿄에서 다시 지름길을 이용해서  쿠마모토로 이동합니다.


 

지름길 비용은 난징에서 도쿄까지 12000냥 쿠마모토까지 9000냥

 

21000냥에 비용이 소모됩니다.


 

쿠마모토로 이동하셨으면 북쪽을 향해서 조금만 걸어가시면  각다귀를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타큐슈 가기전에 각다귀를 만나서 퀘스트를 완료 하게 되실거에요

 

각다귀 사냥을 끝내시고 수행원에게로 돌아가기 버튼을 누르셔서 빠르게 이동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해서 복상시에게서 하던 연계퀘스트는 모두 끝이 났습니다.

 

이제는 [임지령]에게서 퀘스틀 이어서 하라는것 같네요 

 

임지령 퀘스트는 다음에 이어서 하겠습니다.. 일단은 렙업부터..

 

다시 복상시에게 말을 걸어보니 ..



할 말이 없다네요..



퀘스트 보상아이템

신용도 60, 경험치 750, 상단 기여도10, 고급삼베보호대 1개

 

 

고금삼베보호대 의 옵션


레벨 제한이..46이네요.. 살신성인 마법을 쓸 수 있게 되는데.. ㅎㅎ 아쉽네요..

이렇게 복상시와 이제 이별을 하게 되었어요 ㅋㅋ

 

만세!!

 

이제는 임지령과의 만남..


이전 퀘스트 : 대관령탐험

다음 퀘스트 : 제주도관광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