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제주도관광 (중급)

제주도관광

 

ㅈㅣ금까지 난징 위에서 복상시의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고 임지령에게 가서 퀘스트를 받으라는 지령을 받으셨을 건데요

 

퀘스트 수행 조건 

(각다귀)퀘스트 완료 , 전투력 3000

 

난징에서 지름이를 이용해서 관원으로 갑니다.


관원에서 아래쪽으로 조금만 걸어 내려가시면 옌청이 있습니다. 옌청 옆에 큰 반월도를 들고 서있는

무사가  하하하~ 나는 임지령이라네 라고 친절히 이름도 말해주네요 ㅋ



임지령에게 대화를 걸어서 퀘스트를 받습니다.







이번에는 두억시니 라는 놈을 잡아오라는 퀘스트 인데요.. 이동은 제주도로 이동해야 되는데

 

이동 방법은 한양 에서 지름길을 이용해서 광주로 갑니다.

광주에서 목포까지 어서 이동하고 목포에서 배를 타고 서귀포 으로 이동합니다.



요금을 지불하고 배를 타고 서귀포로 슝슝슝


 

서귀포의 맵은 아주 조그만해서 돌아다니다 보면 금방

두억시니를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두억시니가 있는 위치는 서귀포의 북동쪽 부터 동쪽에  서식하고 있습니다.



두억시니 50마리를 모두 처치하면

수행원에게로 이동하기 를 눌러서 다시 임지령 에게로 돌아갑니다.







임지령이 알려주는 정보로는 서귀포에는 한라산이라는 툭수지형이 있다고 하네요..

다음에 한번 놀러가보도록 하겠습니다.



퀘스트 보상아이템

신용도 100, 경험치 15,000, 상단 기여도 15, 철체장갑 1개

 

철체장갑 의 옵션

 

흐어어...

 

무명장갑을 사용하다가 드디어 퀘스트를 깨고나서 받은 장갑으로 교체를 하게 되었습니다.

 

흐흐 역시 무자본에 입는 옷은 퀘스트 템이..

 

열심히 노가다를 한다고 하지만 그래도 돈이 들어가는 곳은 죄다 용병 ... 용병 에 돈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본캐는 결국 퀘스트 템으로 간간히 먹고 사네요 ㅋㅋ

 

 

이전 퀘스트 : 각다귀

다음 퀘스트 : 밀림탐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