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선물! 루이비통 여성 숄더백 네오알마BB 개봉기!

안녕하세요. 홍지군입니다.

다들 어버이날은 어떻게 지내셨나요?? 저는 어버이날 전에 엄마가 가방을 사고싶다고 하셔서 누나와 돈을 모으고 엄마가 또 모아둔 돈으로 가방을 사고 왔습니다. 

 

루이비통 여성 숄더백!! 매장에서 구매하고 제고가 없어 어버이날에 맞춰서 누가가 가방을 찾아왔습니다.!!

인천 롯데매장에서 루이비통 구매는 5월 3일에 2,660,000원에 구매를 했는데 5월 5일 어린이날 이후로 루이비통의 가격이 전체적으로 올랐다고 하는데 2,660,000원에 구매한게 5월 5일 이후에는 2,800,000원까지 올랐다고 해요. 

 

명품 브랜드를 잘모르는 편이지만 워낙 유명해서 알고 있는 루이비통! 실물로 보는 것은 처음인데 상자부터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상자부터 고급스러워 보이기는 하는데.. 상자를 열면 고급스러운 과자가 나올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상자속에서 루이비통 천 포장지가 또 있고 그 속을 열면 그속에서 나오는 고귀한 네오알마BB

 

네오알마BB는 한정상품이라고 들었는데 숄더 백에 자물쇠가 있고 옆에 달른 끈에는 자물쇠 열쇠가 들어있어요 

가방에 자물쇠가 있는건 또 처음보네요. 노트북에 자물쇠가 있는건 봤지만 백에 자물쇠가 있는건 처음이네요 

 

상자에 포함된 구성품은 백과 보증서 자물쇠 등등 중요한 물건으 물건에 맞는 옷도 있어서 더 고급스러워보이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