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도적소탕지원5

도적소탕지원5

 

이제 봉천환 퀘스트의 마지막 퀘스트 입니다.


수행 조건

(용병 고용하기)수행완료, 신용도 7500

 

임무 목표

죽엽청주 100개

 

하... 이제 길었던 봉천환의 마지막 퀘스트 입니다.

 

이리 뛰고 저리뛰고 ㅎㅎ 마지막이라 그런지 조금더 멀리멀리 보내는군요 ㅋㅋ







술처먹을라고 나를 부려먹네...

 

 

타이베이 에서 지름길을 이용해서 쑤아오 로 이동을 합니다.

 

쑤아오에서는 왼쪽으로 쭉 이동하셔서 화렌까지 가시면 되는데요 ㅎ

 

청랑을 잡으러 가셨던 분들이라면 청랑밑에 마을 화렌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마지막 퀘스트 인 만큼... 대만 어느성에서도 안팔고 화렌에서만 판매하는것 같네요.. 돌고 돌아 화렌까지

찾으러 갔었습니다...






... 봉천환의 마지막말... 더욱더 많은 돈을 벌 수 이쓴 거상이 되게나.

하... 다음에 만나요 봉천~



퀘스트 완료 보상 아이템

신용도 15000, 상단 기여도 15, 고급청인부 1개

 

고급청인부 의 옵션



마지막이라고 만월도끼춤을 사용할 수 있는 도끼를 주네요 ㅎㅎ

 

 

이전 퀘스트 : 도적소탕지원4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