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일일]고수동굴 탐험(2) ( 고수동굴 )

[일일]고수동굴 탐험(2)

 

고수동굴 탐험 ㅎㅎ

 

수행 조건

[일일]고수동굴 탐험(1) 수행완료, 렙 1


임무 목표

도깨비 50마리 처치



다시 던전공고(고수동굴)로부터 퀘스트를 진행 받습니다.


 

도깨비를 처치 하라는 임무를 줬는데..

도깨비를 찾으러 다녀야 되서. 단서가 있나 해서

던전공고를 클릭해보니 고수동굴 2층과 3층에서 출몰한다는 정보를 주네요 ㅎ






고수동굴 2층으로 이동하시면 1마리씩 간간히 나오는데

3층앞으로 갈수록 도깨비가 많아 지기때문에

깁숙하게 들어가셔 빠르게 여러 부대 끌어서 잡으시는것도 추천해 드립니다.

 

체력이 높지 않기 때문에 만월도끼춤을 사용하시더라도 큰 어려움 없이 퀘스트를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50마리를 모두 처치하셨다면 퀘스트 창에서

수행원에게로 이동을 누르셔서 던정공고 앞으로 이동후에 퀘스트완료 하시면 되겠습니다.



[일일]퀘스트를 모두 완료하고 나니 이제 또 동전을 받을 때가 되었네요 ㅎ



 

퀘스트 완료 보상아이템

신용도 300, 경험치 20000, 상단 기여도 10, 오래된동전 1개

 

고수동굴이라기 보다는 초보자를 위한 초보동굴이네요 ㅎㅎ

 

도술사와 수련용도끼만 있다면 충분히 여기서 일일퀘스트로 경험치를 챙길 수  있습니다.

 

이전 퀘스트 : [일일]고수동굴 탐험(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