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주작 온라인 복귀!!

거상을 다시 복귀했습니다!!

 

거상을 다시 시작하려고 하니깐.. 너무 어려운 부분이 많네요..



제 본캐는 현재 대만 남자입니다..



200이 되어야 기테셋이라도 입혀주는데.. 


이번주 안에 200을 찍고 기테셋을 입혀줘야 겠어요 ..





지금현재 주로 사용하는 용병입니다 ㅋㅋㅋ 맴버는


대만 남자 , 주작,  오행기,  발석거,  유방, 왕거한  입니다 ㅋㅋ


손자병법은 하나  먹은 캐릭터로 ㅋㅋ 왕거한 150 찍으면 2차전직을 시켜줘야겠어요 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