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장건의 보물상자 10개


육의전에서 나오는데 비단길 상인조합이 있어서


장건의 보물상자를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개당 2천만냥과 신용도 2000.. 많이 들어가네요 .. ㅋ



10개를 구매해서 한번 열어보도록 하겠습니다. 



2억냥 신용도 2만 ㅋㅋ 오... 한번에 거지가 되겠네요.. 




수확한 아이템은 


형상복원가루 1개


사통팔달(거래불가) 10개


청룡의 정수(거래불가) 10개 


백호의 정수(거래불가) 10개 


시간의 은화 40개 


상단연회(250)회 1개 


고대신수의정수 3개 



역시 도박은 저랑은 거리가 먼것같네요 ㅋㅋ



열심히 벌어서 허무하게 날라가버렸네요 ..





환수의 혼을 빠르게 모아서 기린을 뽑아야 하는뎅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