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활용능력 1급 실기 준비 중 ...

백수된지 10일 정도 되어가는데요 ..


쉬는동안 운전면허 학원에 등록해서 운전면허 취득준비를 하고 있지만




저는 2년제를 졸업해서 학점은행제로 4년 학사 학위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학점을 인정해주는 자격증을 취득할려고 하는데..


정보처리산업기사는 올해 1차에 합격해서 7월달에 학점인정에 사용하면 되는데


컴퓨터활용능력 1급 실기를 이제 따야되요..




실기 상시시험에 이미 한번 떨어졌습니다.. 으어어어ㅓ어어ㅓ 



저는 실기시험이 시간이 충분하다고 느꼈는데.. 막상 시험문제를 받고나서는 


맨붕이 터져버러셔.. 흐허어어어어어ㅓ 


망했다 ... 이거 못풀겠다 라는 느낌을 받아서 



결국 시험지만 보다가 끝났습니다 .ㅋㅋ



엑셀 엑세스 둘다 50점 도 못해보고 계산식에 막혀서 시험에 빠이 짜이 찌엔 했습니다 ㅋ




최대한 빠르게 시험보고 빠르게 취득을해야 다른 자격증 취득에도 문제가 없을텐데요..



컴퓨터활용능력 실기 중점적으로 봐야될 부분을 모르겠네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