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램페이저(다크랜서) 시공의틈 27회!! 초대장 810장 사용일기

 

램페이저(다크랜서) 시공의틈 27회!! 초대장 810장 사용기

이것저것 에픽템을 갈아서 에픽소울로 구매한 지옥파티 초대장을 가지고

시공의 틈으로 이동해서 초대장을 녹여봤습니다.

200장 가까이 남을 동안 에픽이 안떠서 하나도 못먹나 생각했는데

에픽 템이 짜자잔!!

정수의 태풍을 먹었습니다.

 

좋은 에픽템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인터넷에서는 모아두면 좋다고 하는데 일단은 창고에 모셔뒀습니다.

세트 효과는 5세트 전체 착용시

물리, 마법 크리티컬 히트 +10%

스킬 MP 소모량 15% 증가

공격시 27% 추가데미지

10초마다 30초 이내의 스킬의 쿨타임이 초기화

20콤보마다 공격속도 10%, 캐스팅속도 10%증가

기본기 숙련 스킬 공격력 증가량 20%

 

세트효과는 좋네요... 특히 10초마다 30초 이내의 스킬의 쿨타임 초기화...

이건 정말 가지고 싶네요

그리고 마지막 시공의 틈에서 나온 정제된 혼돈의 마석 목걸이

  

30초마다 자신을 혼란상태로 만드는 옵션이면..

그냥 컨트롤도 힘든데 혼란상태로 게임을 해야한다니..

쓸일 없겠지만 그래도 세트 옵션이 좋아서

이것도 창고에 넣어뒀습니다.

 

그래도 다행인게 에픽 2개는 챙겨서 다행이네요.

나중에 필요없으면 갈아서 에픽소울로 바꿔버릴 수 있는 템이 생겼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