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램페이저(다크랜서) 헬 오브 데빌로드 +11강 띄우기

 

칼레이도 박스로 최상급 90%까지 띄운 헬 오브 데빌로드를 +11강까지 강화했습니다.

 

 

이번에 클론 레어 아바타 풀세트 상자를 사려고 모아둔 돈을

헬 오브 데빌로드를 먹게되면서 탕진했습니다.

그래서 아바타는 마일리지로 상급아바타를 대여해서

+7일씩 더 추가해서 사용중입니다.

 

 

노강 상태에서 +11강화 까지 약 3200만 골드를 투자했습니다.

골드가 떨어지는 속도는 어마어마 하네요..

 

초기 5천만 골드에서 11강을 성공했을때에는 1880만 골드가 남아있네요..

아직 8일 남았기 때문에 8일동안 열심히 모아보고

안되면 그동안 모은돈으로 상급 아바타라도 입혀줘야겠네요...

 

 

+11 헬 오브 데빌로드 강화후에 보니 어마어마 하네요..

 

 

 

+10 스파인 인젝션 착용해쓸때와 +11 헬 오브 데빌로드를 착요했을때 옵션 차이 입니다.

물리 공격력은 2천 정도 올랐고 마법 공격력은 3700 정도 올랐네요..

.. 대단해... 대단하다..

 

헬 돌면서 다른 템들도 하나씩 맞춰가야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