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전투 연습하기(초보자)

전투 연습하기 퀘스트


옥규장 퀘스트를 완료하고 난 다음 복상시 에게 이동해서 거상 전투 연습하기 가 진행이 됩니다.









차우차우 ㅋㅋ 포켓몬스터 에 나오는 가디와 닮은 몬스터 ㅋ 보기에는 귀엽지만.. 막상 들어가서

클릭해보면.. 무섭게 생겼어요

 

퀘스트를 받고 나면 초보자 수련장에 있는 [차우차우]를 잡아오라고 하는데요

 

초보자 수련장은 난징 지름길과 복상시 사이에 있는 돌 석상 입니다.




클릭하고 안으로 들어가서 이제 < 차우차우 > 가 있는 곳으로 이동해봅시당





꼭 지도에 표시되어있는 장소 근처에서 사냥하시기 바래요..

왜냐하면 .. 위쪽에도 차우차우가 있습니다만.

연약한 차우차우기때문에 잡아도 퀘스트 진행되지 않습니다.. 저는 열심히 잡았습니다 ㅋ




차우차우를 .. 저런식으로 잡게 될경우에는요..

의원을 찾아가게 됩니다 ㅋㅋ.. 몇번 간지 모르겠네요 ㅋ



10마리 잡는건데 급 주변일이 요란해저서 사냥만 시키고 분주하게 움직이다보니..

38마리나 잡았네요

퀘스트도 완료 했으니 퀘스트 완료 합니다







보상으로 신용도 5, 경험치 15, 상단 기여도 5, 녹용 5 개를 받았습니다.

다음 퀘스트를 위해서 다시  복상시를 클릭해서 퀘스틀를 받아서 진행합니다.



이전 퀘스트 : 종자돈 얻기와 게임 소개

다음 퀘스트 : 포만감 채우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