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포만감 회복하기(초보자)

포만감 회복하기


복상시의 전투 연습하기 퀘스트를 완료하신 다음에 진행하게 되는 퀘스트 입니다.



 

배에서 꼬르륵 거리니깐 포만감 4000천을 채우고 돌아와라.. ㅋㅋ 어디서 사는데..

 

느낌상 확실한건 니가 사서 먹어라 라는.. 느낌이 들기 때문에 난징으로 가서 목장에서 일을 했습니다.



목장에서 일한다고 포만감이 올라가거나 그런일은 없습니다.

 

단지 무자본으로 포만감을 올리기 위해서는 자금이 필요한데 그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서

간단한 게임도 하고 ㅋㅋ 돈도 벌어보겠습니다.



가장 비싼곳으로 들어가셔서 건물을 누르시면 밑에과 같은 사진이 나오는데 일 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글자를 입력하고 오토방지 입니다 ㅋㅋ 입력해주고  게임을 시작합니다.



사천성 게임을 하는데 과일로 합니다 ㅋㅋ 밑에 작업량에 따라서 금전이 나옵니다.

 

이렇게 해서 자금은 넉넉하게 3만원 정도 가지고 있으시면 되는데요

 나중에는 이렇게 30만원 을 모아야 된다고 하네요.

 

이제 돈을 가지고 있으니 싸전이 있는 마을로 이동을 합니다.



난징에서 밑으로 조금만 내려가면 광더 라는 마을 이 있습니다. 광더에서 싸전에서  물품을 구매합니다.



포만감 음식을 사서 드신뒤에 포만감을 4천까지 채우고 나서 다시 돌아갑니다.




원래 다음 말이 더 있는데 .. 뭔가 급하게 와서  다음다음을 연타해 버렸네요...



보상아이템으로는

신용도 5, 경험치 5, 상단 기여도5, 무명인형 1개 입니다.


이전 퀘스트 : 전투 연습하기

다음 퀘스트 : 레벨업과 능력치 주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