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3클 준비중 19 -클라 타저 정령 하급 -> 중급 승급과 본캐 상급 물정령 친밀도 완료

안녕하세요. 홍지군입니다.

 

5월 어린이날을 맞아 거상에서 경험치 이벤트를 진행했었는데요..

아쉽게도 저는 경험치 이벤트를 즐겨보지 못했네요.

 

드디어 타저 클라 하급정령의 친밀도가 3,000까지 올라와서

이제는 중급 정령으로 승급을 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땅의 정령인 도치는 타격저항을 10% 올려주고 중급정령으로 승급을 하기 위해서는

땅의결정 한개가 필요합니다.

얼마전 마저 정령 승급을 준비하면서 땅의결정을 구매했었는데..

그동안 템창 정리하면서 아무생각없이 팔아버려.. 다시 육의전까지 내려가서 사왔습니다.

이번에 사려고하니 90만냥 까지 올라갔네요.

 

땅의 결정한개를 사용해서 승급을 했습니다. 이제는 중급 타저 정령 아목이 되었습니다.

하급에서 상급까지 하급 10% -> 중급 15% -> 상급 20%인데

이제 친밀도 10,000를 올리면 상급 정령으로 승급할 수 있게되고 정령작이 마무리 되겠네요.

 

 

그리고 드디어 본캐에 있는 상급 물의정령 어린발로의 친밀도도 승급이 가능한 3만 친밀도를 모두 채워

이제 어린발로와 작별할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하급에서 상급까지는 승급하는데 드는 비용이 부담이 없지만

상급에서 최상급정령으로 승급하기위해서는

정령의 속성에 맞는 정력석 30개, 봉인의서 1개, 정령과 동일한 정령의 알 1개를 사용해서 승급할 수 있기때문에

정령석을 제외하더라도 봉인의서 약 8천, 정령알 2억.. 기본적으로 약 3억에 가까운 돈을 들여 승급을 해야합니다..

 

잠깐 상급정령을 최상급 정령으로 만들기 위해서 돈을 또 써야겠네요..

 

이번에 거상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서 보라 이벤트 복주머니를 받았는데

클라 캐릭터는 다 쓸모없는 템들이 나왔는데

본캐에서 는 백수정반지(거래불가)가 나왔습니다.

 

기린을 준비하고 있는데 백수정반지를 얻어서 나중에 기린 키울때

조금더 보탬이 될 수 있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