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디몰 3D펜 제료 PLA 국산 1KG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3D펜 재미에 빠져있는 홍지군입니다.

 

 

얼마전에 선물받은 3D펜 RP800A를 사용중인데요. 처음 선물받았을때 구성품으로 들어있던 재료 PLA 연두, 빨강, 파랑 3가지가 들어있었는데. 이거는 이것저것 쭉쭉 뽑아보니깐 금방 없어져서 PLA재료를 구매하기 위해서 삼디몰에 한번 들어가봤습니다.

 

 

삼디몰 바로가기 << 삼디몰 구경해보실 분들을 위한 링크입니다.

 

필라멘트 국산 중국산 250g 1kg 1.75mm 이라고 되어있는 7500원짜리를 선택해서 원하는 재료인 국산 자연색(반투명) 9900원이 추가되서 17,400원 되겠습니다. PLA가 감겨있는게 많아보이고 가격도 저렴해서 들어왔지만 역시 옵션을 선택하면 추가금액이 불어나네요.

 

 

중국산이 색상이 더 많지만 저는 국산을 구매해서 국산 이미지만 가지고 왔습니다. 자연색(반투명)부터 보라색까지 총 16가지의 색상이 있는데 저는 그중에서 반투명 2개 보라색1개를 구매했습니다.

원래 반투명 1개 보라색1개 구매할려고 했는데 5만원 부터 택배 무료라서 그냥 반투명 하나 더 주문했습니다.

 

반투명을 구매한 이유는 인터넷에 보니 아크릴 물감으로 칠해서 꾸미는 것도 있어보여서 일단 반투명으로 만들고 나중에 아크릴 물감을 사용하면 될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PLA가 개별 포장되어 있는 박스를 열어보면 진공포장되어 있는 PLA를 발견!! 진공포장이라니..

 

 

감겨있는 양을 보니 한동안 계속 사용해도 충분한 양일 것 같네요. 국산 제품이라고 made in korea도 적혀있어요. 일단 여기저기 뒤적뒤적 하면서 연습을 조금 많이 해봐야겠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