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IQ테스트 후기 (주의!! : 결과 확인시 5유로 지불)

국제 IQ테스트 후기 (주의!! : 결과 확인시 5유로 지불)

얼마전 밤에 잠이 너무 안와서 MSN페이지에서 뉴스를 보면서 끄적끄적 하고 있었는데 국제 IQ테스트 라는 문구를 보고 IQ테스트나 한번 받아볼까 해서 클릭하게 되었습니다.

 

 

국제 IQ테스트는 심리학 전문 연구팀에 의해 개발 되었고 수백만 명의 응시자가 국제적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매일 새로운 응시자를 받고 있으니 이러한 결과의 총수를 통계자료에 이 테스트가 가우스 곡선이 나타내는 IQ축척체계와 관련해 신뢰도를 지닌다는 것을 증명 한답니다.

 

심리학 전문 연구팀은 어느나라의? 어느기관의? 어떤 과정을 전공한? 연구팀인지 불분명합니다.

 

 

처음에는 어디에도 5유로를 지불하라는 말이 없습니다. 그냥 "국제 IQ테스트에 어서오세요."문구를 시작으로 "테스트를 시작!" 버튼을 누르면 총 40문항의 테스트를 진행하게 됩니다.

 

40문항의 문제를 모두 풀고 나면 "축하합니다. 응시를 완료했습니다!" 와 함게 사용자명, 이메일, 성별과 태어난 해, 전공 분야, 학력 등을 입력하고 "확인하기!" 버튼을 누르면 확인이 바로 되어야하지만...

아쉽게도 결제 창으로 이동합니다. 결제 하신뒤에 결과를 이메일로도 전송하니 이메일 정보를 잘 입력해주세요.

 

이유는 국제 등록 품질유지를 위해서 1인당 5유로를 지불받는 것인데요. 무분별한 IQ테스트의 결과는 쓰레기테이터 값 까지 모두 가지고 있을 수 있으니 어느정도 걸러내겠다는 거지만.. 단순히 결과만 확인하고 싶었는데.. 5유로를 지불하라고 하네요..

 

 

새벽 2시까지 한게 아까워 5유로를 결제했습니다. 7,519원.. 대략 6,500원~ 7,500원정도 나옵니다.

 

 

 

 

5유로 결제를 하고 나서야 결과 확인이 가능합니다.

 

 

 

결과는 IQ138이 나왔네요. 세상에서 가장 똑독한 상위1% 마음에 드네요.. 해당 연령대에서는 상위 2%

학력에서도 2% 전공에서는 3% IQ가 높다기 보다는 잔머리로 문제를 풀었다는 생각이 들어 조금 뜨끔 하긴 하네요..

 

     

홈페이지에 최근 20명 응시결과를 보여주는데 상단에 hongji 도 딱! 등록됬습니다.

최근 20명 중에서는 2등이네요.

 

테스트 받아보실 분들을 위해서 아래 주소남겨드립니다.

 

https://international-iq-test.com/ko/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