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소울3 #007] 산제물의 길, 길이 끊긴 요새, 팔란의 성채, 성채 유적, 성채 가장자리 001

안녕하세요. 다크소울3 플레이를 하고 있는 홍지군입니다.

 

https://youtu.be/tWGLCD0ru24

 

이전 글인 [다크소울3 #006] 불사자의 거리, 낡아빠진 다리 기슭, 망자의 동굴 보다 더 길이 복잡해지고 이리저리 돌아다니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맵이 넓어 어디로 어떻게 가야하는지도.. 잘 모르겠네요.. 

 

"산 제물의 길" 맵을 시작으로 이곳저곳 돌아다니게 되는데 산 제물의 길 에서 다음 포인트까지는 길이 하나여서 다음 체크포인트 까지 이동하는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산 제물의 길" 맵에서는 등에서 날개가 나오는 해골! 생각보다 날개 나올때 임팩트가 있네요.. 

날개를 피기전에 때려잡아줬습니다. 

 

다음 포인트까지 와서 저는 오른쪽 길로 먼저 들어갔는데 오른쪽이 아니라 왼쪽 방향으로 돌아서 스토리를 진행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오른쪽은 왼쪽부터 스토리를 진행하고 오면 오른쪽에 있는 방으로 나올 수 있게 되는데. 가장 왼쪽부터 처리하고 나와야 나중에 다음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한시간 가까이 플레이 했는데.. 별 진전없이 이녀석한테 신나게 얻어 맞고 죽는걸로 시간을 보냈네요.. 

이녀석을 잡기 위해서 핑 찍는거랑 피하기 등등.. 여러가지 생각을 많이 하게 됬네요.. 

 

거대 게는 물이 있는 곳에서만 움직이고 모래가 있는 육지로는 안올라오는데.. 육지에서 잡다보면 중간에 땅을 파고 내려가 리젠되어버립니다.. 잡기도 힘들고.. 땅속으로 들어가면 괜히 힘만 빼게 되네요.. 

 

나무 기둥을 두고 물대포를 쏠때 옆으로 가서 툭툭 치면서 잡으면 쉽게 잡을 수 있을 것 같지만.. 제 컨트롤은 아직 많이 부족한가 봅니다.. 

 

"산 제물이 길" 가운데 길로 가게된다면 기사를 만날 수 있는데.. 이녀석도 엄청 강해서... 준비를 많이하고 가셔야해요. 

입구를 지키는 녀석들을 잡고 건물내부로 들어갑니다. 

 

건물 내부에서 아래로 내려가면 팔란의 성채로 진입할 수 있게됩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