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소울3 #013] 차가운 골짜기의 이루실, 저수조, 아노르 론도(신을 먹는 자 엘드리치)

안녕하세요. 다크소울3를 플레이중인 홍지군입니다. 

 

https://youtu.be/zdgRyIvD1As

 

"법왕 설리번"을 처치하고 뒷쪽에 문을 통해서 "아노르 론도"에 있는 "신을 먹는 자 엘드리치"가 있은 곳까지 이동했습니다. 

 

"법왕 설리번"을 잡고 화톳불 뒷쪽에 있는 문으로 나가면 처음에 푸른빛 도마뱀을 2마리나 볼 수 있는데요. 빠르게 잡아서 한마리 한마리 처지를 해줍니다!! 한마리 놓쳐도 다시 화톳불에서 쉬고오면 남은 한마리는 다시 만들어 지더라고요. 

 

누워있는 거인 시체들 중에서 왼쪽 줄 가운데 있는 녀석과 오른쪽줄 맨 끝에 있는 녀석은 살아있는 녀석들이라서 때려서 잡아줍니다!!. 

 

맨 처음에 거인이 있는 위치까지 오면 2개의 창을 들고있는 놈과 곤봉을 들고있는 놈 2놈이 어디선가 뛰어나와 공격하는한번 잡고나면 더 이상 나타나지 않는 녀석들이기 때문에 빠르게 빠르게 잡아서 죽여줍니다!!

 

거인을 지나 바로 앞에 보이는 건물로 들어가 왼쪽 벽을 보고 칼질하면 환영이 사라지고 아래로 내려갈 수 있는 사다리가 나옵니다. 

 

요 사다리를 통해서 "저수조" 화톳불이 있는 곳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저수조"에 내려와서 악어괴물 두마리를 처지하면 끝!! 화톳불은 저수조의 중앙에 있습니다. 

 

오른쪽에 있는 악어를 죽이면 "총애의 반지"를 얻을 수 있는데 "총애의 반지"의 효과는 최대HP, 스태미너, 최대 장비 중량을 높여줍니다. 

 

저수조를 정리하고 들어왔던 입구로 다시 돌아와 옥상으로 올라가면 다른 옥상에서 대형 활을 쏘는 녀석들이 있습니다..

 

처음에 오른쪽으로 가서 가장 오른쪽 중앙에 있는 활을 쏘는 기사한테 활로 머리통을 때려뒤로 살짝 움직이게 해줍니다. 그리고 기둥뒤에 숨기! 3발 정도 쏘면 타겟팅이 풀리는 것 같았어요. 

 

그다음 건물 지붕을 밟고 빠르게 가운데 기둥이 있는 곳 까지 뛰어가서 기둥뒤에 숨습니다. 윗쪽에 있는 활쏘는 애가 활을 계속 쏘기 때문에 타겟팅이 풀릴 때까지 가만히 기다립니다. 

 

그런뒤에 활을 들고 천천히 걸어가 아까 밑에서 머리통 쏴뒀던 녀석 뒤에서 다시한번 머리통을 향해 활을 쏴주면 밀려나면서 바닥으로 추락사 합니다.. 쉽게 처리가능.. 

 

그다음 지붕타고 옥상으로 오면서 중간에 천천히 걸어서 다시 머리통을 향해서 조준하고 발싸!! 여기서 중요한건.. 머리를 2번 맞춰야 하는데 한번 머리통을 맞추고 그대로 바로 머리통을 쏘면 적이 공격하기전에 먼저 공격할 수 있어서 ~ 빠르게 머리통을 쏴줍니다!! 

 

다음 가운데 있는 녀석은 걸어가서 뒷치기로 잡아줍니다.. 아래쪽에 다른 지붕이 있어서 낙사시킬려도 해도 죽지 않아요.. 

 

이후 몹들은 모두 하나하나 잡아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다음 녀석들은 하나하나 끌어와서 잡은다음에 아래로 내려가는 구멍에 들어갑니다~ 

처음 오른쪽 입구로 내려가서 "놋쇠 투구", "놋쇠 갑옷", "놋쇠 장갑", "놋쇠 각반"을 먹고 더 깊숙한 곳에서 오른쪽 구석으로 들어가 "화생의 반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시 중앙으로 돌아와 옆에 길로 나갑니다. 

 

절벽과 유해가 보이는데 유해를 조사하고"잔불"획득 그리고 유해 옆에 보면 땅기는 레버가 보이는데.. 이걸 못찾아서 저는 계속 빙글빙글 돌면서.. 시간을 보냈네요. 

 

앞에 보이는 건물이 빙글빙글 돌면서 다리가 만들어집니다.. 여기서 엄청 놀람.. .

 

여기서 옥상으로 올라와 가운데 있는 걸 또 돌리면 다시 윗쪽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드디어 "아노르 론도"에 도착!! 영상에는 1시간 30분정도 걸렸지만 2시간 만에 도착... 

 

'아노르 론도" 화톳불을 등록하고 다시 장치를 돌리러 와서 이번에는 반대쪽에서 장치를 돌리면 건물이 보이는데.. 길이 안보이지만 여기는 투명다리.. 그냥 걸어가면 됩니다.. 

투명하지만 벽이있어서 떠러질 일도 없는것 같네요.. 그리고 화톳불 등록!

 

왼쪽의 여자는 특정 이벤트를 통해서만 가능한가봐요.. 저는 말을 걸어도 별 반응이 없네요.. 그리고 설리번은 이미 죽였는데... 여기를 먼저 왔어야 되나... 

 

건물 내부에는 계속 바닥으로 떨어지면서 템을 먹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낙하를 잘해야되요.. 

 

1층까지 내려오면 "요르시카 교회"로 가지는데 여기서 화톳불을 이용해서 "아노르 론도"로 이동합니다. 

 

기사들을 처치하고 왼쪽 으로 돌아 건물로 들어갑니다. 

 

 

불을 쏘는데.. 빠르게 내려가서 잡아줍니다!!

 

밑으로 내려가면 또 몸에 시체를 두른 괴물이 나타나는데 빠르게 위로 올라와서 죽을때까지 활로 때려줍니다!! 

 

거미괴물이 나타났던 곳의 왼쪽으로 가면 레버가 있는데 레버를 밀어 문을 열어 놓습니다. 

 

에스트 병이 없으면 바로 아래쪽까지 가서 화톳불에서 체력과 에스트 병을 회복하고 회색의 안개가 낀 곳까지 후다닥 뛰어갑니다. 

 

"신을 먹는 자 엘드리치" ... 처음에 시작하자 마자 어느정도 거리까지 빠르게 뛰어가야 이상한걸 안씁니다. 

 

찌르기는 뒤로 굴러 피한다음에 난타~~!!! 

 

화살 쏘는데... 피가 얼마 없어서 계속 때렸더니 잡았습니다.. 

 

클리어 했지만 저도 죽음.. .

얻은 템으로는 "왕의 장작", "엘드리치의 소울"  55,000 소울 포인트 획득!! 

 

이상한 곳으로.. 보내지고 죽음... 여기는 "차가운 골짜기의 볼트" 화톳불로 가서 앞으로 쭉 뛰어올라가면 있는 교회인데.. 엘드리치를 잡으면 이쪽에 있는 교회로 이동시켜줍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