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소울3 #014] 패링연습, 카사스의 화염

안녕하세요. 다크소울3 플레이중인 홍지군입니다.

 

오늘은 "아노르 론도"의 기사를 잡으면서 패링연습을 하고 카사스의 화염을 얻는 작업을 했습니다. 

 

https://youtu.be/7MeP5y74A_c

패링은 적이 공격하는 타이밍에 맞춰서 Ctrl 버튼을 눌러(PC기준) 반격을 하는 기술인데요. 

성공하지 못하면 적이 공격하는걸 그대로 맞게됩니다. 

 

타이밍이 조금 어려운데.. 이렇게 적이 이미 찌른뒤에.. 패링을 하면 그대로 맞아버리고.. 빨리써도 맞아버리는... 

위에처럼 완벽한 타이밍이 아닌데 패링이 걸린 경우에는 체력과 기력이 많이 소비되지만 상대방은 잠깐동안 경직되고 그대로 공격하면 칼을 뽑아 적을 찌르는데 일반 공격보다 데미지가 훨씬 강합니다. 

 

칼을든 기사같은 경우에는 첫번째 공격은 그냥 막고 두번째 공격을 할때 타이밍에 맞춰 패링을 하면 조금더 편했습니다. 

 

https://youtu.be/imK5iFww1LA

패링 연습을 조금 한 뒤에는 "카사스의 화염" 주술을 얻으러 돌아다녔습니다. 

 

"카사스의 화염"은 "카사스의 주술서"가 있어야 배울 수 있는데 "카사스의 주술서"는 "카사스의 지하묘"에있는 유해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기준 3분 30초부터 6분 49초까지 

 

주술을 배우기 위해서는 "불사자의 거리"에서 "코르닉스"를 구출한뒤에 "불의 계승의 제사장"으로 돌아온"코르닉스"를 만나 주술서를 건낸후 소울포인트를 지불하고 주술을 배울 수 있게 됩니다. 

유튜브 영상은 16분 50초 ~ 19분 30초 

 

제사장으로 돌아와 "대장장이 안드레이" 오른쪽 계단으로 내려오면 "코르닉스"가 앉아 있습니다. 

 

"코르닉스"에게 처음 말을 걸면 "주술의 불꽃"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데 이걸 착용해야 주술을 외울 수 있게 됩니다. 

 

카사스의 주술서를 건내주고 마법을 배우기를 누르면 "카사스의 화염"을 구입할 수 있는데.. 구입 비용은 소울포인트 1만 포인트를 지불해야 합니다.. 그외 다른 마법들도 한번 배워보면 좋을 것 같아서 배웠습니다. 

 

소울 포인트가 없어서.. 다시 소울 포인트를 모르러 "아노르 론도"에 가서 패링연습 겸 사냥..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