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일지 - 치유사로 전직시킬 풀백 250 파계승 구매!

인도의 용병인 치유사를 만들기 위해서 풀백 250 파계승을 구매했습니다~~ 

출처 : 거상 공식홈페이지 

인도 국적의 용병인 치유사는 거상의 대표국가인 조선, 대만, 중국, 일본 4개 국가 별로 특정 용병의 레벨이 100이상인 경우에 인도에서 치유사로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이때 인도 국적이 아니더라도 치유사로 전직시킬 수 있고 210렙이 되면 "뇌전구슬" 무기를 장착하여 사냥용 격수로 초반에 사용하거나 반자사 캐릭터에 필요한 "힐러"의 역할을 수행하기도 합니다. 

 

출처 : 거상 공식홈페이지

치유사는 -> 사비트리 -> 라시야 -> 각성 라시야 로 전직이 가능하고 1차 전직"사비트리" 부터 "보호막" 이라는 스킬을 사용 할 수 있게되는데 1차 전직에서는 단일 타겟으로 하는 "보호막" 스킬을 사용할 수 있고 2차 전직인 "라시야" 부터는 광역으로 하는 "보호막" 스킬을 사용하게 되어 2클라, 3클라로 클라이언트 수가 증가하여 플레이할 떄 저항세팅 비용을 많이 줄여주는 용병입니다. 

 

 

출처 : 거상짱

치유사 부터 사용하는 뇌전구슬은 치유사 210렙 부터 착용이 가능한데  "뇌전구슬 제조서"를 가지고 "뇌전구슬"을 만들 수 있지만 신수의근원(청룡) 10개, 뇌전의결정 50개, 여의주 20개, 마력구슬50개, 봉인된힘의조각30개 , 2억냥과 1500인도우호도 거기에 게임시간이 아닌 현실의 시간으로 5일이라는 시간을 기다려야 합니다. 

 

보통 제작하는 것 보다 구매하는 비용이 조금 더 저렴하기는 하지만 5일 이라는 시간동안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그냥 뇌전구슬 완제품을 구매하는게 시간적인 효율이 있어보이네요. 

 

백호서버 기준으로 "뇌전구슬"은  8 ~ 9.5억정도에 거래되어지고 있습니다. 

우선 치유사를 만들기 위해 육의전에서 "고급파계승"하나를 11억냥에 고용했습니다.

국가 용병인 파계승, 퇴마사, 수도승, 주술사에서 부터 300의 풀 백의종군을 완료하고 치유사 -> 사비트리 -> 라시야 순서로 가는 것이 보너스 스텟을 가장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치유사로 훈련하기 전인 파계승, 퇴마사, 수도승, 주술사의 레벨이 250인 상태에서 치유사->사비트리로 전직 후 백의종군을 사용하게 되면 치유사로 전직하기 이전의 용병으로부터 받았던 보너스 스텟은 모두 사라지게 됩니다.

 

 운이 좋게도 육의전에 하나 올라와 있는 풀백 250 파계승이 11억에 올라와 있어 바로 구매했는데 안깐 용병이라 바로 경험치 변환을 해봤는데 태황갑옷 1개, 태황의요대 2개, 태황장갑 9개, 태황의전투화 3개로 태갑 1개가 떠줘서 풀백 250 파계승을 10억에 구한거나 다름없네요. 

 

치유사로 전직시키기 위해서는 인도의 "카라주호"에 있는 용병길드에서 할 수 있는데요. 인도는 캐릭터를 오른쪽으로 클릭해 무투장으로 이동하여 갈 수 있습니다.  무투장의 지름길을 이용해 "타지마할 정원 입구"로 이동 후에 "인도 북부 지름길"을 통해서 "카라주호 옆 지름길"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250 파계승의 250 스텟 + 백의종군 300 으로 첫 치유사 때의 보너스 스텟은 550개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1렙 부터 210까지 찍어주고 "뇌전구슬"을 저렴하게 구매해서 치유사 사냥도 한번 해보고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경험치를 얼마나 얻을 수 있는지 테스트나 해봐야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