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오일 교체! 세종 블루핸즈 세종서부점 다녀왔습니다.

2021년 6월에 출고되었던 투싼 하이브리드 NX4 입니다. 1년 반정도 운행했고 주행거리는 3만 8천km 정도 탔네요.. 3만 5천km쯤에 엔진오일을 교체했어야 했는데... 쉬는날에 아침에 못일어나서 오후에 전화하니 금일 예약이 끝났다 라고 해서... 몇일 더 타고 다녔네요... 

 

엔진오일 교체하고 초기화 했던 누적 정보가 9999.9km 까지만 나오고 그 뒤로는 나오지 않네요...

 

결혼하고 세종시로 오면서 처음 세종시 주변 블루핸즈를 찾아봤는데 

세종시 외각으로 북세종현대서비스, 세종서부점, 세종금남점, 세종부강점 이렇게 4군대가

동, 서, 남, 북으로 한곳씩 있습니다. 

중앙에도 하나 있었으면 참 좋았을 텐데.. 

 

제가 사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곳은 세종서부점이여서 아침 9시에 일어나서 출발~!

 

영업시간

평일 08:30 ~ 18:30  (점심시간 12:00 ~ 13:00)

토요일 08:30 ~ 13:00

(일요일, 공유일 휴무)

전화번호 : 044-867-6671

 

아침 9시쯤 시작하겠지 생각하고 집에서 9시에 일어나서 출발했는데

접수대에서 접수하는데 제 차가 점검받으려면 1시 30분까지 기다려야 된다고 해서 

예약신청하고 시간도 때울겸 골프연습하고 밥먹고 집에서 한시간정도 뒹굴 거리다가 예약시간에 맞춰 다시 방문했어요.

 

주변에 뭔가 있으면 주변에서 시간을 보냈을텐데 조용한 곳에 있어서 차량이 없다면 주변에서 할 수 있는게 적어요. 

 

평일 낮이라 사람이 많이 없을 줄 알았는데...

세종 시내에서 가장 가까운곳이라 그런지 일찍 방문한거 같은데도 차가 엄청 많이있었어요...

방문하실 분들은 미리 전화한번 해보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접수대 옆으로는 대기실이 있는데 대기실이 넓고 깨끗합니다.

정수기에 커피가 있어서 믹스커피 한잔 하면서 기다릴 수 있어요. 컴퓨터가 있는데 이건 써도 되는건지 모르겠지만

컴퓨터 앞 의자에 앉으면 차량 작업하는 모습을 바로 볼 수 있어요 

앉아서 아이패드나 조금 할까 했는데 티비에서 해바라기형 나오는 "소방소 옆 경찰서" 드라마가 틀어져있었는데 

1화도 안봤는데 ㅋㅋㅋ 몇화인지 모를 내용을 보다가 티비에 푹 빠져서 

어느순간 점검끝....

블루핸즈 기본점검 연1회 3년간 무료로 해준다고 했던거 같아서 작년에 한번 하고 올해 2회차 기본 점검 받아봤어요.

주차하려고 후진기어 넣고 브레이크 밟으면 끼~익 끽 하고 소리가 나서 엔진오일 교체하러 가면서 

점검을 받아본건데 아직 차량에 전반적으로 특이사항은 없었고 타이어도 아직 많이 남았고 

브레이크 패드에도 문제가 없다고 하셨어요. 겨울철에는 소리가 날 수 있다고 정상이라고 하시는거 같았는데..

 

이번에 엔진오일 교체하면서 차량 에어컨필터도 교체했는데 

엔진오일 교체, 에어컨필터 교체까지해서 17만원 정도 나왔네요.

 

타이어 공기압도 넣어주시고, 부동액이랑 워셔액도 보충했다고 나와있어서 

특별한일이 없다면 엔진오일 교체할때까지 정비소에 갈 일이없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