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온라인 일지 / 태황의요대 / 태황의전투화 주술 대성공

저번에 실패했던 아픔을 가지고 .. 새벽에 


이번에는 길이아닌 대길이 뜰때까지 계속해서 돌려봤습니다 ㅋㅋ 


그리고 기부금 100만냥 .. 



대길이 뜨자마자 


태황의요대 / 태황의전투화를 질렀습니다 ㅋㅋ




큰거 안바라고 <담덕> 태황의 전투화 OR <담덕> 태황의요대 정도로도 


만족하고 다음에 돈을 모아서 다물셋을 맞추려고 했습니다 ㅋㅋ 



하지만.. 이게 뭔가요... 


대성공... <다물> 태황의전투화 .. 


<다물> 태황의요대 




이게 담덕 주술비법에서 대성공이 뜨면 나온다는 다물..


백호서버에서 무려 .. 5억4천냥정도에 거래가 되고 있는...



2개다 한번에 성공한터라..


대략 10억 가량 득봤네요..



이제 지국이가 점점 템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ㅋㅋ





이제는 다른 용병도 일반 태황투구나 태황갑옷정도는 입혀줘야겠네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