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구매 !!

3주 전쯤에

 

친구가 동생 컴퓨터랑 친구가 사용하던 컴퓨터를 업글한다고

 

친구랑같이 용산에 갔습니다. ㅋㅋ

 

 

용산에 가서 컴퓨터를 사고  부품이 오는동안

 

오버워치를 구매했습니다 ㅋㅋ

 

가격은 6만 9천원 ...

 

코드만 파는걸 몰라서.. 그냥 질러버렸네요 ..

 

 

박스를 보면 첫부분이 트레이서 네요 ㅋㅋ

 

 

 

 

 

윗부분을 열면 한조가 대기중입니다 ㅋㅋ

 

하조를 펼치면 모든 영웅들이 촤라락

 

 

뒷쪽으로 이제 상자 열듯이 오픈하면 안쪽에 박스 하나가 더 있습니다.

 

 

그러면 씨디 하고 하스스톤  월드워프워크래프트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3개의 게임에 대해서 쿠폰을 주네요 ㅋㅋ

 

ㅋㅋ 3개중에 하는게 하나도 없기에 친구 동생한테 줬습니다.

 

 

씨디 케이스를 오픈하면 시리얼 키가 있습니다.

 

그걸 가지고 블리자드 사용자 등록을 하면되요 ㅋ

 

 

흐흐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