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온라인 일지 / 손자병법 마지막 장 !! 지력!! /

 

거상 온라인 일지!!

 

드디어 흑룡차를 뽑기위한 준비를 진행합니다!!

 

 

저잣거리에서 손자병법을 4.1에 구매를 했습니다.!!

 

마지막 손자병법 !!

 

 

확인!!

 

 

손자병법 1장  힘 : 100

손자병법 2장 민첩성 : 100

손자병법  3장 체력 : 100

손자병법 4장 지력 : 100

 

순서대로 올라가게 되고

 

저도 이제 마지막 손자병법을 먹었습니다!!

 

 

지금 상당히 열심히 키우고 있는데 ..

 

본캐 옷을 대장군에서 풀태셋으로 바꿔야 할지 고민중입니다.

 

 

본캐는 대장군 풀셋 , 대흑천가락지 쌍 , <독안룡> 고급쌍발화승총

 

 

지국천왕 <고구려> 태갑, 태투 / <다물> 태신 , 태요 / <담덕>태장

암흑수정가락지 / <용비늘로 만들어진> 금강석가락지

 

 

현재 키우는 음양은 개조 흑룡차를 만들고 200을 찍기 전까지는 계속 사용하게 될

 

음양사입니다.. 풀백이 아니기 때문에 사용하면서 나중에 팔아버려야죠 ㅋㅋ

 

 

음양사   진엄의 방울 / 태투 / 기태셋 / (거불)해갑 / 금강석가락지 쌍

 

 

 

개조 발석거 : 태투 / 기태셋 / (거불) 해갑 / 금강석가락지 쌍

고급원형리정부(+5)

 

나중에 풀백으로 해서 만들어 줘야겠어요 ㅎㅎ

 

 

 

사비트리 : (거불)해갑 / 비호투구 / 기태셋 / 금강석가락지 쌍

 

현재 태투를 구매 해뒀습니다 ㅋㅋ 200 전직을 시킬 예정이라

 

나중에 200 되면 바로 착용할 수 있게 준비하고

 

이제 태갑 하나 사서 가지고 있다가 200 찍으면 바로 입으면 될 것 같아요 ㅋ

 

 

맹호 : 태투 / 기태셋 / 금강석가락지 쌍 / (거불) 해갑

 

한참 후 관리대상..

 

 

 

개봉비 : 음양의거울 / 태투 / 기태셋 / (거불) 해갑 / 금강석가락지 쌍

 

... 이것도 나중에 ..

 

 

고조 유방 : 태투 / 기태셋 / 금강석가락지 쌍 / 비호갑옷 ㅋ

 

 

 

그외 나머지는 200 짐꾼 한마리와 190대 치유사 / 염력사 / 짐꾼 입니다 ㅋㅋ

 

 

 

현재 전투력!!

 

1,778,731

 

11월 목표는 전투력 190 만 톨파입니다 ㅋㅋ

 

 

이제 돈을 조금 더 모아서 풀백 음양을 하나 구매를 해야겠네요 ㅋㅋ

 

 

하.. .근데 지금 풀백 음양 너무 비싸요 ..

 

저잣거리에서는 200렙 안깐 풀백음양 6억.. ㅋㅋ

 

 

기본 5.5정도 모이면 그때는 사통으로 날려서 구매해봐야겠네요 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